특급호텔, 여름 겨냥 프로모션 경쟁 점화
상태바
특급호텔, 여름 겨냥 프로모션 경쟁 점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2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 패키지, 서머 패키지 등 다양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6월 8일까지 중성적인 신비의 매력을 가진 유명한 카운터테너들과 세계를 매혹시킨 앙상블 세종솔로이스츠가 한 무대에 서는 공연 티켓이 포함된 ‘얼티밋 클래식 이브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호텔업계가 다양한 관련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섰다.

세계 정상의 카운터테너와 세종솔로이스츠의 만남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6월 8일까지 중성적인 신비의 매력을 가진 유명한 카운터테너들과 세계를 매혹시킨 앙상블 세종솔로이스츠가 한 무대에 서는 공연 티켓이 포함된 ‘얼티밋 클래식 이브닝(Ultimate Classic Even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얼티밋 클래식 이브닝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6월 9일 저녁 8시 예술의 전당 내 콘서트홀에서 진행되는 ‘얼티밋 카운터테너(Ultimate Countertenors) with 세종솔로이스츠’ 공연 R석 티켓 교환권2매가 포함돼있다.

이번 공연은 세종솔로이스츠의 초대로 세계 3대 카운터테너 중 하나인 데이빗 대니얼스와 세계 유명 오페라 하우스를 포함한 페스티벌 무대에서 관객들에게 찬사를 받은 카운터테너 크리스토프 뒤모가 아시아에서 최초로 한 무대를 펼친다.

무제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신규 보너스 프로모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세개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제한으로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세개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제한으로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메리어트 리워즈의 ‘메가보너스 인피니트 포인트’ 프로모션은 숙박 당 최대 4000 메리어트 리워즈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단 두번째 투숙부터 해당된다.

리츠칼튼 리워즈 회원은 ‘섬머 소젼(Summer Sojourns)’ 프로모션을 통해 2박 이상 투숙 시 더블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SPG® 회원의 경우 ‘테이크 쓰리(Take Three)’ 프로모션으로 주말에는 트리플 보너스 포인트, 주중에는 더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무료 숙박, 무료 항공권, SPG 모멘트(SPG Moments) 및 메리어트 리워즈 체험 마켓 플레이스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청량한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서머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청량한 여름밤 하늘을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문 라이트 위드 스타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청량한 여름밤 하늘을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문 라이트 위드 스타일(Moonlight with Style)’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구성으로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2인, 헤라의 ‘문 워커 오드 뚜왈렛(Moon Walker EDT)’ 50ml, 클라우드 생맥주 2잔과 나초 세트,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혜택이 있다.

헤라의 ‘문 워커 오드 뚜왈렛(Moon Walker EDT)’은 2017년 5월에 새롭게 출시되는 화이트 플로랄 계열의 향수로 도시 속 푸른 밤의 여운과 나이트 플라워의 관능적인 무드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클라우드 생맥주 2잔과 나초 세트는 21층 르 스타일 레스토랑 & 바에서 이용 가능하며,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는 체크인 시 예약 후 최대 1시간 이용 가능하다.

7월 오픈 힐튼 부산, 사전 객실 예약 프로모션 실시

힐튼부산은 오는 7월 개장을 앞두고 객실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사진/ 힐튼부산

힐튼부산은 오는 7월 개장을 앞두고 객실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은 힐튼 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할 수 있으며 투숙은 7월 15일부터 가능하다.

특히 힐튼 부산은 7월 15일부터 9월 30일 사이에 힐튼 부산을 이용하는 힐튼 아너스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보너스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힐튼 아너스는 힐튼 호텔 브랜드의 멤버십고객 우대 프로그램이다.

힐튼 부산 홈페이지 또는 힐튼 아너스 어플을 통해 예약한 이용자에 한해 1000포인트부터 최대 3000의 보너스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단, 타 프로모션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