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송혜교와 함께한 '뷰티원더랜드' 성료
상태바
신라면세점, 송혜교와 함께한 '뷰티원더랜드' 성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2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서울점서 내국인 팬 100명 초청해 진행
지난 20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모델 송혜교와 내국인 팬 100명이 함께한 ‘송혜교와 함께하는 뷰티원더랜드’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사진/ 신라면세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신라면세점은 지난 20일 서울점에서 신라면세점 모델 송혜교와 내국인 팬 100명이 함께하는 ‘송혜교와 함께하는 뷰티원더랜드’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송혜교와 함께하는 뷰티원더랜드’ 행사는 약 2시간 동안 △뷰티팁, 피부관리법 등을 소개하는 뷰티클래스, △뷰티 제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 △송혜교가 직접 답변하는 ‘Q&A’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신라면세점은 내국인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서울점 구매 고객과 SNS 이벤트에 참여한 내국인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초대해 ‘송혜교와 함께하는 뷰티원더랜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신라면세점 모델과의 단순한 만남 행사에 그치지 않고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뷰티 관련 정보와 경품을 제공해 참석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최근 모델을 활용한 릴레이 행사를 개최하며 고객잡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중국∙베트남 고객과 함께 모델 이광수 팬미팅을 진행했으며, 5월 13일에는 일본인 고객을 초청해 신라면세점 모델 샤이니와 ‘샤이니와 함께하는 팬 페스티벌 2017’을 성황리에 마쳤다.

오는 6월 10일에는 신라면세점 모델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와 ‘유노윤호와 함께하는 신라면세점 팬 페스티벌 2017’이 예정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