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제 33회 사랑나눔 일일카페 개최
상태바
대한항공, 제 33회 사랑나눔 일일카페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2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등석 기내식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국내 최초로 2월 말 도입되는 ‘꿈의 항공기’ 보잉787-9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제 33회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에 참가한 SNS 회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대한항공은 지난 25일 서울 삼성동 ‘유익한 공간’에서 제 33회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2월 말 도입되는 ‘꿈의 항공기’ 보잉 787-9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SNS 회원과 임직원들이 대거 참여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한항공 일등석에서 실제 제공되는 기내식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일등석 기내식 체험 이벤트, 쿠키 위에 보잉 787-9 항공기 이미지를 직접 새겨보는 쿠키 아이싱 클래스, 보잉 787-9 이미지 배경의 룰렛 다트 게임 및 기념 엽서 배포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통해 SNS 회원들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했다.

‘사랑나눔 일일카페’는 지난 2011년 1월 시작해 33회째를 맞은 대한항공의 대표적인 나눔경영 활동으로 대한항공 SNS 회원들과의 소통 채널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행사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국제아동돕기연합’을 통해 기아 등으로 고통 받고 있는 전세계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한다.

한편 대한항공은 몽골, 중국지역 식림사업, 재난현장 구호품 수송은 물론 몽골 컴퓨터 교실 기증과 중국 도서관 기증 사업을 지속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글로벌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