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여행은 하남 스타필드에서, 가족 회식은 스타필드 맛집에서
상태바
주말여행은 하남 스타필드에서, 가족 회식은 스타필드 맛집에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2.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 기다리며, 하남으로 가족 나들이 찍고 대게 맛집으로
하남 스타필드는 쇼핑과 레저, 문화생활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온 가족 주말 나들이로 제격인 곳이다. 점포 수만 750여 개로 여가시설까지 포함하면 국내 최대 복합테마단지라 불러도 손색없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지난주보다 낮 기온이 제법 올라가면서 햇볕 따뜻한 거리를 산책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자주 관찰된다. 봄이 오는 주말, 서울 인근 하남으로 핸들을 잡고 달려보는 것은 어떨까. 탁 트인 북한강과 시원한 바람, 맛있는 대게가 최고의 주말을 선사할 것이다.

하남에서 최근 가장 많은 발길이 이어진 곳은 단연 하남 스타필드이다. 특히 쇼핑과 레저, 문화생활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온 가족 주말 나들이로 제격인 곳이다.

스타필드는 아쿠아 필드 등의 레저시설에서부터 드론, 3D프린터, 스마트토이 등의 놀이시설에 옥외 스파까지 배치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종합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사진/ 아쿠아 필드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벅스를 비롯해 점포 수만 750여 개로 여가시설까지 포함하면 국내 최대 복합테마단지라 불러도 손색없다.

스타필드는 아쿠아 필드 등의 레저시설에서부터 드론, 3D프린터, 스마트토이 등의 놀이시설에 옥외 스파까지 배치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종합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아쿠아필드 옥상에 조성한 인피니티풀에서는 북한강의 수려한 풍광을 감사하며 노천욕을 즐길 수 있다. 실내 워터파크를 포함해 8가지 테마로 꾸민 찜질스파도 스타필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이다.

아쿠아필드 옥상에 조성한 인피니티풀에서는 북한강의 수려한 풍광을 감사하며 노천욕을 즐길 수 있다. 실내 워터파크를 포함해 8가지 테마로 꾸민 찜질스파도 스타필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이렇듯 가족,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흥밋거리가 많아 도심에서 주말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의 도심 여행 목적지다.

특히 스타필드 하남 4층과 옥상 층에는 위치한 놀이와 스포츠가 융합된 체험시설 스포츠몬스터가 있다. 스포츠를 사랑하는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으로 약 1600평 규모의 입체 공간에서 30여 종의 스포츠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주말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맛있는 가족 회식. 스타필드 인근에 있는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세련된 인테리어에 품격있는 분위기로 가족끼리 식사하기에 좋고, 젊은 커플의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스타필드 인근에 있는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세련된 인테리어에 품격있는 분위기로 가족끼리 식사하기에 좋고, 젊은 커플의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

신개념 대게 전문점을 자처하는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가게 옆 잔디수산에서 도매로 게를 산 후 요리를 맡기면 된다. 1인 6천 원의 상차림 비용만 지불하면 고급스러운 대게 풀코스를 먹을 수 있다.

재료 선택을 고객이 하므로 더욱 신뢰감을 주고 있으며, 대게가 나오기 전에 모둠회, 물회, 스파게티 등 곁들이 찬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만족감을 준다. 구리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10여 가지의 곁들이 찬을 제공된다.

재료 선택을 고객이 하므로 더욱 신뢰감을 주고 있으며, 대게가 나오기 전에 모둠회, 물회, 스파게티 등 곁들이 찬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만족감을 준다. 구리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10여 가지의 곁들이 찬을 제공된다. 사진/ 사진/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

주요리인 대게 요리는 선주와의 직거래를 통해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므로 소비자 역시 저렴하게 고급 대게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미사리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주메뉴인 대게, 킹크랩을 먹기 좋게 손질하여 상에 올리기 때문에 일일이 발라내는 번거로움이 없어 한입 가득 게의 풍미를 맛볼 수 있다.

대게는 와인과 궁합이 잘 맞는 음식으로 팔당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만의 로맨틱한 식사를 통해 즐거운 주말 가족 나들이의 마무리를 지어보자. 사진/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

팔당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일반 레스토랑처럼 와인과 사케가 준비되어 있다는 점도 독특하다. 대게는 와인과 궁합이 잘 맞는 음식으로 팔당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만의 로맨틱한 식사를 통해 즐거운 주말 가족 나들이의 마무리를 지어보자.

한편,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정오부터 2시까지는 점심 특선을 준비해, 홍게 수제비, 초밥, 물회, 성게알 비빔밥, 회덮밥, 생우럭 매운탕, 게살장 비빔밥, 간장 새우를 단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