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은 여행업계 프로모션으로 기지개 켠다
상태바
봄 맞은 여행업계 프로모션으로 기지개 켠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1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 호텔 특가 프로모션과 출사여행도
익스피디아는 방콕으로 향하는 항공편과 인기 호텔을 결합한 ‘방콕 항공+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 지수 기자] 예년보다 빨라진 봄 날씨로 여행사마다 여행자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여기에 5월 초 황금연휴까지 더해져 올봄 여행업계의 기대는 부풀어 가고 있다.

방콕 항공+호텔 특가 프로모션 진행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블 트리 바이 힐튼 수쿰윗 방콕, 시타딘 수쿰빗 16 방콕, 시암 켐핀스키 호텔 방콕, 스위트 방콕 수쿰윗 등 방콕 내 인기 여행지에 위치한 인기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사진은 호텔들의 격전지 스쿰윗. 사진/ 스쿰윗 인스타그램

익스피디아는 방콕으로 향하는 항공편과 인기 호텔을 결합한 ‘방콕 항공+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 기간은 2월 28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5월 31일 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들의 격전지인 스쿰윗과 쇼핑의 메카 시암 스퀘어, 오랫동안 방콕의 중심가 역할을 해 온 실롬 등 인기 여행지에 위치한 호텔 420곳과 익스피디아가 보유한 항공편이 함께 제공된다.

단일 상품으로 각각 구매할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행 가능 기간은 5월 말까지로 넉넉하게 주어졌다. 5월 초 황금연휴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도 유용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블 트리 바이 힐튼 수쿰윗 방콕, 시타딘 수쿰빗 16 방콕, 시암 켐핀스키 호텔 방콕, 스위트 방콕 수쿰윗 등 방콕 내 인기 여행지에 위치한 인기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요금은 호텔 2박과 항공 요금을 기준으로, 1인당 가격으로 표기된다.

세상 단 하나뿐인 인도 출사 여행

KRT의 인도 출사 여행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을 이용한 10일 일정이다. ‘핑크시티’라는 애칭을 가진 자이푸르를 시작으로 ‘블루시티’ 조드푸르, ‘골드시티’ 자이살메르 등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인도의 구석구석을 둘러본다. 사진/KRT

KRT의 인도 출사 여행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을 이용한 10일 일정이다. ‘핑크시티’라는 애칭을 가진 자이푸르를 시작으로 ‘블루시티’ 조드푸르, ‘골드시티’ 자이살메르 등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인도의 구석구석을 둘러본다.

패키지여행에서 체험하기 어려운 자이살메르 낙타 사파리가 포함돼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낙타 사파리를 통해 낮에는 황금빛 자이살메르 사막을, 일몰 이후 밤에는 캠프파이어와 민속 공연을 체험할 수 있다. 한밤중 바라보는 인도 사막의 밤 하늘은 쏟아질듯한 별들로 하여금 일정의 백미로 손꼽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