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다운 받으면 홍콩 호텔 숙박권의 행운이!
상태바
모바일 앱 다운 받으면 홍콩 호텔 숙박권의 행운이!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2.1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스토어, 모바일 앱 전용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 마련
내일스토어는 인상적인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해 홍콩 섬의 코즈웨이 베이 지역에 위치해 있는 홍콩 도르셋 완차이 호텔 2박 숙박권을 증정하는 모바일 앱 전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홍콩 도르셋 완차이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내일스토어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모바일 앱 전용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내일스토어 모바일 앱을 다운 받은 후 이벤트 페이지에 계획 중인 여행지, 여행 준비 시 내일스토어 앱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인상적인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해 홍콩 섬의 코즈웨이 베이 지역에 위치해 있는 ▲홍콩 도르셋 완차이 호텔 2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주요 쇼핑 아웃렛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의 중심에 있어 자유여행객이 선호하는 호텔 중 하나이다.

이 뿐만 아니라 ▲버거킹 와퍼세트(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명) ▲빙그레 바나나우유(30명)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22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하며, 24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내일스토어 앱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아 설치 가능하다.

내일스토어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모바일 앱 전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상적인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해 홍콩 섬의 코즈웨이 베이 지역에 위치해 있는 ▲홍콩 도르셋 완차이 호텔 2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사진/내일스토어

내일스토어의 김연진 부장은 “내일스토어 모바일 앱은 실시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부터 확정, 결제까지 원클릭으로 이뤄지는 시스템을 갖춰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며 “내일스토어 앱과 함께 더욱 알차고 꼼꼼한 여행준비를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내일스토어는 개별자유여행전문 내일투어가 론칭한 해외여행 단품상품 전문 쇼핑몰로 회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빅딜 이벤트를 통해 일본, 홍콩, 파리, 런던 등 도시 별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50%에 할인 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