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 간 연예인... 이영애, 김남주, 정준하 ‘많네’
상태바
하와이 신혼여행 간 연예인... 이영애, 김남주, 정준하 ‘많네’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2.1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라쿨라니, 카할라 등 리조트 완벽...세계 유명인들도 찾는 명소
카할라 리조트. 우리나라 연예인들과 미국 대통령 오마바, 클린턴, 마이클 잭슨이 머물렀던 호텔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간 연예인으로 대표적인 연예인을 꼽는다면 김승우 김남주 커플이다. 김승우 김남주 커플은 하와이 오하우에서는 태평양의 핑크 궁전이라는 별명이 있는 로열하와이언 리조트에 신방을 꾸몄다.

스페인 무어 양식으로 건축함으로써 와이키키에서 홍일점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리조트다. 주변의 현대식 빌딩들은 마치 이 로열하와이언 호텔을 호위하고 있는 듯 느껴진다. 정준호 이하정 커플도 로열하와이언 리조트를 선택했다.

미국의 루즈벨트 대통령과 록펠러 등도 찾았던 유서 깊은 리조트다. 김승우 김남주 커플은 로열하와이언 리조트 전면으로 펼쳐지는 해변 와이키키에서 머물다가 이웃 섬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

로열 하와이언 리조트. 스페인 무어 양식으로 건축함으로써 와이키키에서 홍일점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웃 섬 여행지로는 마우이를 선택한 김승우 김남주 커플은 카나팔리의 리츠칼튼에서 머물렀다. 마우이 공항에서 리츠칼튼까지 이동할 때 렌터카를 타고 이동했다.

리츠칼튼은 마우이 산과 열대우림, 태평양의 색채가 우아한 비품들과 조화되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리조트다. 골프 천재 타이거우즈가 좋아하는 골프코스가 있어 골프 여행을 위해 방문하는 한국인들을 볼 수 있다.

또 하나 유명한 리조트는 카할라다. 와이키키 해변에서 10분 정도 떨어진 카할라 해변에 자리를 잡아 한적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이다. 우리나라 연예인 중 이영애, 한지혜 등이 이곳에서 신혼여행을 보내면서 카할라는 한국 신혼부부들에게 알려졌다.

헬라쿨라니 리조트는 스테파니, 쿠바구딩, 맷 라우어, 다이아나 크롤 등 외국의 스타들도 머물렀던 리조트로 유명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영애와 김윤진은 이곳 웨딩 카바나에서 결혼식까지 올려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카할라 호텔 로비에는 이곳에 머물렀던 세계 유명 인사들의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다.

오아후 섬의 고급 거주지인 카할라 지역에 338개의 고급스러운 객실과 스위트룸, 4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었고 돌고래를 만날 수 있는 돌핀퀘스트, 스파 스위트, 그리고 피트니스 센터 등 부대시설도 완벽하다.

카할라 리조트는 미국 대통령 오마바, 클린턴, 마이클 잭슨이 머물렀던 호텔이다. 이 리조트가 스타들에게 인기가 높은 것은 한적한 곳에 자리잡아 대중의 눈에 잘 뛰지 않기 때문이다.

월스미스, 노아와일, 더 오스본, 캐머런 디아즈,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도 카할라에서 휴가를 보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헬라쿨라니 리조트는 스테파니, 쿠바구딩, 맷 라우어, 다이아나 크롤 등 외국의 스타들이 머물렀던 리조트로 유명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무한도전의 정준하 부부도 하와이에서 신혼여행을 보냈다. 정준하 부부는 허니문 베이비로 태어난 딸의 이름을 하와이 인사말 ‘알로하’에서 따서 로하로 지었다.

정준하가 신혼여행을 보낸 리조트 하와이 헬라쿨라니 리조트는 스테파니, 쿠바구딩, 맷 라우어, 다이아나 크롤 등 외국의 스타들이 머물렀던 리조트로 유명하다.

이밖에도 16살 나이차이로 화제를 모았던 이창훈, 황은정, 현영, 이천희와 전예진 커플도 하와이를 신호여행지로 선택한 것으로 알려진다.

신혼여행은 아니지만 추성훈 가족은 하와이에서 휴가를 보냈다. 하와이 홍보 대사로 선정된 후 하와이 라나이 포시즌 호텔에서 아내 야노시호와 딸 추사랑과 함께 했다.

라나이 섬은 하와이를 대표하는 섬들 중에서 가장 작은 섬이다. 추성훈 가족은 이곳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 그램에 올린 바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