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 겨울, 괌에서 즐기자!
상태바
따듯한 겨울, 괌에서 즐기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1.3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 관광청, 샵 괌 페스티벌 맞아 다양한 혜택 제공
2016년, 괌을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이 5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 중이다. 사진은 괌 투먼베이. 사진 출처/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모두투어는 괌 관광청에서 진행하는 2가지 빅 이벤트와 함께괌 상품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6년, 괌을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이 5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 중이다.

괌 관광청은 50만 번째로 괌을 방문하는 한국인 여행객에게 괌 2인 여행권 및 50만원 상당의 현지 쇼핑 이용권과 괌 정부관광청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모두투어는 괌 관광청에서 진행하는 2가지 빅 이벤트와 함께 대표 휴양지인 괌 상품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모두투어

또한, 지난 25일부터 괌 T 갤러리에서 패션 브랜드 세일이 시작된 가운데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4일까지는 샵 괌 페스티발(Shop Guam E-Festiavl)이 진행돼 휴양지로만 각인됐던 괌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괌은 지난 9월 취항 1주년을 맞은 티웨이 항공을 비롯해 대한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등 폭넓은 하늘길로 여행객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특히, 가족 여행객이 선호하는 퍼시픽아이랜드클럽과 연인, 신혼여행객에게 특별히 사랑 받는 힐튼 호텔 등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숙박시설들로 한국인 여행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22일 괌 관광청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달 괌을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 수는 전년 동월 대비 29%나 증가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모두투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 성향에 맞는 추천 호텔과 괌 여행 시 꼭 경험해야 할 즐길거리, 먹거리, 쇼핑거리 등을 소개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겨울방학을 맞아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되는 조기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