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구매, 장기렌트카로… 구매정보와 가격 비교는 필수
상태바
신차구매, 장기렌트카로… 구매정보와 가격 비교는 필수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6.11.24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빈아빠카스토리, 최대 21.8% 파워 프로모션 적용
내수 시장의 연 신차 생산 규모가 140만대인 가운데, 신차 구매 점유율의 9.8%를 장기렌트카&오토리스 시장이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출처/현대자동차 페이스북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 기자] 2016년 상반기 신차 구매 점유율의 9.8%를 차지하고 있는 장기렌트카&오토리스 시장은 10년 전인 2006년과 비교해보았을 때 무려 8.7배나 상승했다. 내수 시장의 연 신차 생산 규모가 140만대임을 고려해 보았을 때 이러한 상승 폭은 실로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장기렌트 상품은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을 인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할부와는 다른 차량구매방식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장기렌트카 시장의 폭발적 성장으로 인해 이를 운영하는 10여 개의 금융회사들의 경쟁은 더욱더 치열해졌다. 경쟁 구도가 치열해질수록 소비자들에게는 상품의 선택폭이 넓어진다는 장점이 있으나, 합리적인 구매를 하기 위해서는 쏟아지는 수많은 구매 정보의 취합이 적절하게 이루어져야 한다.

신차 판매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금융회사들이 중간이윤을 줄인 다양한 기획 상품을 매월 내놓고 있어서 소비자들이 일일이 장기렌트카 견적을 비교하기란 사실상 불가능하다. 따라서 신뢰있는 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해서 올바른 정보수집을 해야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사진 제공/수빈아빠카스토리

장기렌터카&오토리스 가격 비교 업체인 수빈아빠 카스토리의 전두열 전무는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신차를 구매하는 방법으로 장기렌트와 리스 상품이 있으며, 현금이나 할부 구매 방식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을 소유할 수 있다는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정확하게 알릴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이에 현재 수빈아빠 카스토리에서는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를 특별 파워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21.8% 할인 진행을 하고 있으며, 신용과 관계없이 이용 가능한 저신용 장기렌트카 상품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수입차 장기렌트는 벤츠 장기렌트와 BMW 장기렌트에 한하여 최대 22% 프로모션을 적용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동차 장기렌트와 차량 리스는 금융 회사의 상품이기에 신차 가격 산출에 선수금, 보증금, 약정 주행거리, 이용 개월 수, 잔존 가치, 캐피탈사 그 외에 신용 등급, 보험 연령, 대인과 대물 조건, 정비 옵션 등 여러 변인에 따라 구매가격이 변동하게 된다. 그렇기에 반드시 전문성 있는 비교 업체를 통해 정확한 상담을 받을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한편, 수빈아빠카스토리는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를 위해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필수 정보들을 웹툰 형식으로 보기 쉽게 정리해 놓았다. 이를 통해 그동안 명확하게 알지 못했던 장기렌트와 리스에 대한 궁금증 해소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더욱 상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사이트 수빈아빠 카스토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빠른 무료 상담이 가능한 11월 국산 특판 차량으로는 ▲현대자동차 장기렌트카(아반떼 장기렌트카, LF쏘나타, 그랜저 IG, 제네시스 G80 장기렌트카, 제네시스 EQ900)▲기아자동차 장기렌트카(올뉴모닝, 더뉴 K5 장기렌트카, 올뉴 K7, 올뉴 쏘렌토 장기렌트카) ▲르노삼성자동차 (SM5, SM6 장기렌트카, QM6 장기렌트카) ▲쉐보레(더 넥스트스 파크, 올뉴 말리부 장기렌트카) ▲쌍용자동차 (티볼리 장기렌트카, 티볼리 에어)가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