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핫한 베트남 여행, 프로모션으로 간다!
상태바
올 겨울 핫한 베트남 여행, 프로모션으로 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2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항공, 비즈니스 2+1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봬
베트남항공은 겨울 시즌을 맞아 따뜻한 베트남으로의 여행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비즈니스 클래스 3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 출처/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베트남항공은 겨울 시즌을 맞아 따뜻한 베트남으로의 여행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비즈니스 클래스 3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최고급 항공기인 A350-900 XWB 기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비즈니스 클래스 2+1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만 12세 미만의 아동 또는 유아를 둔 부모들은 비즈니스 클래스 2매 구입 시, 동반자녀의 비즈니스 클래스 무료 항공권을 제공 받는다. 사진 제공/베트남항공

무료로 제공된 비즈니스 클래스 티켓은 수하물, 전용 체크인 카운터, 라운지 등 비즈니스 클래스 제공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베트남의 하노이, 호치민, 다낭으로 가는 비즈니스 클래스 1매 구매 시 추후 이용 가능한 이코노미 클래스 무료항공권 1매가 무료로 제공되는 ‘비즈니스 1 + Free 이코노미 프로모션’과 비즈니스 클래스 1매를 구매한 승객이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과 전 여정을 함께 하는 경우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무료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Free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 된다.

위 3종 프로모션은 2017년 1월 31일까지 발권해야 하며, 출발 일은 2017년 6월 30일까지로 일부 추가 세금 및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어 자세한 사항은 예약 전 반드시 베트남항공 대표 전화 및 가까운 여행사에 확인 후 이용해야 한다.

아울러 베트남항공은 다가오는 12월 2일, 단 하루 동안 홈페이지 구입 시 15%를 할인해주는 ‘온라인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 이벤트는 베트남항공이 운항하는 전 구간(단, 베트남-호주 노선 제외)에 해당하며, 한국-베트남 구간의 출발기간은 12월 6일부터 내년 3월 19일까지이다.(일부 기간 제외)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뿐 만 아니라, 동북아와 유럽 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도 놓쳐서는 안 될 찬스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