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푸껫 신혼여행...럭셔리 풀빌라에서
상태바
로맨틱한 푸껫 신혼여행...럭셔리 풀빌라에서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1.2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상적인 푸켓 풀빌라... 침실에서 전용풀까지 ‘예술’
푸껫 파빌리온 리조트. 해안 지대를 내려다보는 높은 언덕 위에 자리를 잡은 49개의 풀빌라는 넓은 공간에서 사생활을 보호하는 허니문 리조트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푸껫은 우리나라 신혼여행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에 하나다. 하와이에 이어 한국인 신혼여행자들이 두 번째로 많이 찾는 신혼여행지다. 몰디브같은 녹색의 바다가 경관이 있고 발리처럼 풀빌라가 발달되어 있어 인기가 높다.

무엇보다 신혼여행자를 맞이하는 따뜻한 미소와 정성이 이곳을 하와이에 이은 최고의 한국인 신혼여행지로 만들어 주고 있다. 푸껫에서 가장 유명한 풀빌라 중 하나가 파빌리온 리조트다.

둘만의 로맨틱한 식탁 인빌라 다이닝도 경험해 볼 일이다. 최고 실력의 셰프들이 준비한 캔들라이트 디너는 왕실의 식탁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파빌리온 리조트는 방타오 비치와 라얀 비치 사이에 자리를 잡아 아만푸리와 라구나 푸켓단지와 이웃해 있다. 아시아에서 가장 로맨틱한 신혼여행 전용리조트 파빌리온은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만끽하며 꿈의 신혼여행을 보낼 수 있다.

푸껫 해안 지대를 내려다보는 높은 언덕 위에 자리를 잡은 49개의 풀빌라는 넓은 공간에서 사생활을 보호하는 허니문 리조트다. 오션뷰 빌라는 쪽빛 바다를 전망하고 있다.

이곳 전용 풀에서 수영을 즐기며 럭셔리한 시간을 가져보자. 수영장 파란 물이 햇빛에 반사되어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에 마음이 평온해지는 리조트다. 스팀 룸을 갖춘 스파풀파빌리온에서는 커플을 위한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아늑하고 시원한 색조로 치장한 거실은 고급스러운 린넨으로 베딩한 침실과 분리되어 있다. 야외 샤워장, 작은 연못과 일광욕 베란다 등 신혼여행 공간으로 부족함이 없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아늑하고 시원한 색조로 치장한 거실은 고급스러운 린넨으로 베딩한 침실과 분리되어 있다. 야외 샤워장, 작은 연못과 일광욕 베란다 등 신혼여행 공간으로 부족함이 없다.

순결한 백색 톤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한 욕실에서 하얀 욕조에 몸을 담그고 실외 정원의 화초들을 창을 통해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갖자. 거실이나 침실에서 나서면 넓은 인피티니 풀 주변으로 휘장을 드리운 정자와 선라운저가 기다린다.

푸껫 해안 지대를 내려다보는 높은 언덕 위에 자리를 잡은 49개의 풀빌라는 넓은 공간에서 사생활을 보호하는 허니문 리조트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실내와 야외를 오가며 둘만의 시간을 만끽하다 보면 천국이 따로 없다. 언덕 위에 자리잡은 빌라에는 개인 수영장, 가든,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대리석 바닥과 부드러운 카페트로 단장한 실내공간은 안다만 외부세계를 빌라로 들여다 놓은 듯 열린 공간이 되어준다.

저녁이 오면 잊을 수 없는 디너 테이블이 세팅되어 기다린다. 플렌테이션 클럽에서 칵테일과 함께 아침식사로 하루를 시작하고 '360°'란 이름의 라운지에서는 선셋 칵테일을 음미하며 하루를 마감해 보자.

푸껫 해안 지대를 내려다보는 높은 언덕 위에 자리를 잡은 49개의 풀빌라는 넓은 공간에서 사생활을 보호하는 허니문 리조트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빌라에 준비되는 둘만의 로맨틱한 식탁 인빌라 다이닝도 경험해 볼 일이다. 최고 실력의 셰프들이 준비한 캔들라이트 디너는 왕실의 식탁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열대 리조트를 무대로 사랑의 분위기가 무르익는 파빌리온에서 둘만의 럭셔리한 식사는 행복한 신혼여행을 기념하는 추억의 편린이 된다.

다양한 액티비티도 놓치지 말자. 골프, 테니스 코트, 승마, 해양스포츠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다. 20여분 정도의 거리에 번화가인 푸켓타운과 파통까지 관광을 떠나는 것도 푸껫 신혼여행자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보장할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