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연말 모임장소로 급부상하나
상태바
특급호텔, 연말 모임장소로 급부상하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2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성 넘치고 풍성한 프로모션 잇따라
콘래드 서울은 연말 연휴 기간인 12월 24~25일과 12월 31~17년 1월 1일에 뷔페 다이닝 ‘제스트’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의 공간을 모두 활용해 2층 한층 전체를 연말 축제 컨셉의 그랜드 뷔페로 꾸민다. 사진 제공/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크리스마스 및 연말 연휴를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식사와 즐거운 시간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제안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이색적인 분위기의 호텔 뷔페부터 각국의 진미를 맛 볼 수 있는 호텔 레스토랑 및 프로모션, 가성비 최고의 합리적인 프로모션과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각 호텔마다 마련한 프로모션의 컨셉과 구성, 혜택 등이 다양해 연말모임을 계획한다면 누구나 주목해볼 만하다.

남녀노소 함께 즐기는 성대한 그랜드 뷔페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멀리 가지 않고 흥겨운 연말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콘래드 서울의 ‘페스티브 마켓’ 테마의 그랜드 뷔페를 주목하자.

콘래드 서울은 연말 연휴 기간인 12월 24~25일과 12월 31~17년 1월 1일에 뷔페 다이닝 ‘제스트’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의 공간을 모두 활용해 2층 한층 전체를 연말 축제 컨셉의 그랜드 뷔페로 꾸민다.

크게 아시안 스트리트, 웨스턴 스트리트, 그리고 디저트 섹션으로 나뉘어 셰프들이 정성껏 준비한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비롯해 동서양의 진미와 다양한 즉석요리가 라이브 스테이션을 통해 준비된다.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로는 랍스터 구이, 칠면조 구이, 즉석에서 통돼지를 카빙해주는 바베큐 등이 준비되고 아시안 스트리트에서는 갈비, 왕새우꼬치, 한우 스키야키, 북경오리 등의 요리류와 신선한 대게, 전복, 가리비, 사시미 등 다양한 아시아의 진미를 맛볼 수 있다.

웨스턴 스트리트에서는 화덕에서 갓 구어낸 피자와 파스타, 와인 안주로 제격인 각종 치즈와 프로슈토, 하몽, 살라미 등이 준비되고, 디저트 섹션에서는 크리스마스 대표 디저트인 부쉐드 노엘, 스톨렌, 파네토네,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크리스마스 쿠키 등과 셰프들이 직접 만든 홈메이드 젤라또, 초콜릿 퐁당, 초콜렛 봉봉 등의 다양한 디저트가 채워진다.

다양한 먹거리와 더불어 연말 분위기를 오감으로 느끼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라이브 밴드가 연주하는 크리스마스 캐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콘래드 산타 베어와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크리스마스 및 연말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

예술작품과 라이브 공연, 거대한 전시공간에 있는 듯한 이색적인 분위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로비라운지 ‘갤러리’는 연말 송년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타파스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로비라운지 ‘갤러리’는 연말 송년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타파스 뷔페를 선보인다.

로비층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올데이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10미터 높이의 통유리창을 통해 비치는 자연광과 계절에 따라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아름다운 경관, 3인의 작가의 웅장한 크기의 예술 작품들, 높은 천장을 공연장 삼아 퍼지는 라이브 공연이 펼쳐져 거대한 전시공간에 있는듯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갤러리’의 타파스 뷔페는 석양이 지는 매일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제공된다. 타파스 뷔페 스테이션에는 와인과 함께 곁들이면서 간단하게 요기도 할 수 있도록 빵, 치즈, 올리브, 한입크기의 핑거푸드(연어 타르타르,오리고기 리예뜨, 푸아그라 가나슈, 브루스게타), 따뜻하게 데운 웜 타파스 요리(스튜, 그라탕, 쇠고기 브레이즈) 등 18종의 요리가 준비된다.

스테이션에는 전담 셰프가 있어 요리에 대한 설명과 서브를 도와준다. 와인바에는 샴페인, 화이트 와인, 레드와인이 각 7종씩 구비돼있다. 이곳의 와인은 모두 잔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가격대 역시 2만원 초반부터 3만원 초반까지 합리적으로 구성돼 있다. 최고급 샴페인 돔페리뇽 역시 오직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잔으로 즐길 수 있다.

도심에서 즐기는 캠핑 분위기의 이색적인 송년회

도심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 캠핑인더시티’에서는 12월 24일과 31일에 특별한 ‘연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워커힐

도심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 캠핑인더시티’에서는 12월 24일과 31일에 특별한 ‘연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메뉴는 소고기안심과 소고기등심, 양념소갈비, 워커힐 수제 소시지, 항정살, 닭다리살구이, 왕새우구이, 훈제연어, 차돌된장찌개 및 스페셜디저트 등이 풍성하게 준비되며, 4인 기준에 와인 1병도 증정한다.

또한 각 텐트 별로 워커힐 수제 케이크를 제공하며, 31일에는 새해 소원을 담을 수 있는 소원 풍선으로 더욱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7만원, 어린이 1인 기준 5만원이며, 어린이 메뉴는 별도로 준비된다.

‘캠핑인더시티’는 탁 트인 조망과 아차산에 둘러싸여 있으며, 캠핑존 전체에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디언 텐트’를 설치해 캠핑 분위기에 흥을 더한다. 또한 가족 캠퍼들을 위해 베드민턴과 미니축구 등을 즐길 수 있는 잔디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어린이용 트램펄린 등이 새로 설치되어 아이가 있는 가족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프랑스 대표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깜찍한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테마 포토존 '캠핑인더시티X가스파드와 리사 플레이그라운드'를 오픈해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안겨주고 있다.

푸아그라, 칠면조 등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가 더해진 풍성한 뷔페

포시즌스 호텔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은 연말을 맞이해 보다 품격 있는 송년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시즌 한정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제공/포시즌스 호텔

포시즌스 호텔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은 연말을 맞이해 보다 품격 있는 송년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시즌 한정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시아 요리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은 신나는 연말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신선한 굴부터 푸아그라, 칠면조 등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들을 추가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더 마켓 키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그릴에 구운 스테이크, 해산물, 다양한 치즈 플래터와 즉석 조리되는 면류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매주 주말 브런치,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 그리고 12월 31일에는 샴페인을 1인당 1잔씩 무료로 제공하며, 어린이에게는 주스 1잔과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