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내년 봄에... 신혼여행 박람회는 지금
상태바
결혼은 내년 봄에... 신혼여행 박람회는 지금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1.18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정보 특별 할인가 대박 '기회는 이때다'
오는 27일(토)과 27일(일) 양일간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호텔 5층에서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 리조트가 개최하는 신혼여행 박람회가 개최된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27일(토)과 27일(일) 양일간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호텔 5층에서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 리조트가 개최하는 신혼여행 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내년에 결혼하는 커플들을 위해 전문 컨설턴트들이 신혼여행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실제 여행상품을 살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또한, 신혼여행 박람회는 한국인 신혼부부들의 인기 여행지라 할 수 있는 하와이, 몰디브, 꼬사무이, 유럽, 발리, 푸껫, 타히티 등의 신혼여행 신상품이 대거 선보인다.

현장에서 당일 상품을 사는 경우, 하와이 상품은 웨딩스냅 촬영, 매직오브 폴리네시안 쇼 관람, 객실 업그레이드 등혜택도 특별하다.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1월에서 5월 사이 쉐라톤 와이키키를 예약하면 5층 이상의 오션뷰로 객실이 업그레이드된다. 또 5박 이상 숙박할 경우 최대 100만 원의 할인혜택이있다. 하와이 최대 호텔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를 선택하면 159만 원이라는 파격가에 제시한다.

여기에 하와이안 항공으로 여행한다면 현지 아웃렛에서 제공하는 500달러 상당의 기프트 카드로 쇼핑 할인 혜택을 준다.

몰디브에서는 최근 재단장한 몰디브 포시즌 쿠다후라의 워터빌라 위드풀을 이용할 기회도 놓칠 수 없다.

수영장이 딸린 이 워터빌라 예약할 경우 400달러의 할인해 준다. 프랑스령 타이티 허니문을 선택하면 타히티관광청과 에어하이티티누이의 프로모션을 통해 돌체 구스토 커피머신을 선물한다.

이밖에 발리 알릴라 울루와뚜 4박 6일 196만 원, 꼬사무이 반다라 4박 6일 149만 원, 푸껫더나카 4박 6일 139만 원, 칸쿤 하얏트 지라라 5박 7일 256만 원, 호주 시월드 및 시드니 5박 7일 199만 원 등  한국인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모든 지역에서 특별가로 고객의 고민을 덜었다.

현장에서 신혼여행 상품을 예약할 경우 둘만의 신혼여행 이야기를 편집한 영상 앨범과 여행 가방도 제공한다. 

참여 업체들이 준비한 선물도 있다. 여행과 한복을 계약할 경우 필립스 전기 찜기, 여행과 예물 계약 시 필립스 믹서를 제공한다. 다이렉트 웨딩 패기지도 주목할 만하다. 스드메가 38만 원, 98만 원, 179만 원 등 세 가지 특별 가격으로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