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여행, 제주공항근처 아침식사 할 만한 맛집
상태바
주말여행, 제주공항근처 아침식사 할 만한 맛집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11.1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공항에서 용담해안도로 가는 길, 제주의 향기를 담은 맛집
모처럼의 제주여행, 비행기에서 내리면 가장 먼저 들르게 되는 곳이 맛집이다. 사진 출처/ 제주시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모처럼의 제주여행, 비행기에서 내리면 가장 먼저 들르게 되는 곳이 맛집이다. 또는 즐거운 여행을 마치고 공항으로 향할 때 허전함을 메우기 위해 맛집을 찾는다.

제주공항 근처는 제주도 맛집이 많이 모여 있는 곳으로, 현지인을 비롯해 제주의 진수를 맛보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한다. 이른 아침, 제주도 향토음식이 생각난다면 무조건 공항 근처로 나오자.

제주공항근처 맛집 ‘토끼와거북이’는 메뉴가 다양함에도 음식 하나하나에 다 제주가 담겨 있어 무엇을 시켜도 좋다. 사진 제공/ 제주공항근처 맛집 ‘토끼와거북이’

제주공항에서 용담해안도로 가는 길에 있는 제주 맛집 ‘토끼와거북이’가 있다. 제주공항근처 맛집 ‘토끼와거북이’의 특기는 제주향토음식인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돔베고기 등이다.

제주공항근처 맛집 ‘토끼와거북이’는 메뉴가 다양함에도 음식 하나하나에 다 제주가 담겨 있어 무엇을 시켜도 좋다.

제주공항근처 맛집 ‘토끼와거북이’의 인기 메뉴인 갈치조림의 경우 제주산 은갈치로 만들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사진 제공/ 제주공항근처 맛집 ‘토끼와거북이’

제주공항근처 맛집 ‘토끼와거북이’의 인기 메뉴인 갈치조림의 경우 제주산 은갈치로 만들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갓 잡아 올린 생선이 그렇듯 제주공항근처 맛집 ‘토끼와거북이’의 갈치조림에서는 비린내가 나지 않는데 양념이 너무 짜지 않고 적당히 칼칼한 게 자꾸 당기는 맛이 있다.

제주공항근처 맛집 ‘토끼와거북이’에서는 모든 식재료를 국내산으로 사용하며 특산물의 경우 제주산만을 사용한다. 주 메뉴 못지않게 딸려 나오는 반찬까지 일품이어서 저렴한 가격에 알차게 먹고 오는 집이다.

제주공항근처 맛집 ‘토끼와거북이’에서는 모든 식재료를 국내산으로 사용하며 특산물의 경우 제주산만을 사용한다. 사진 제공/ 제주공항근처 맛집 ‘토끼와거북이’

제주공항근처맛집 토끼와거북이는 아침식사가 가능하다. 본격적인 여행에 들어가기 전 아침식사가 생각날 때 든든하게 챙겨먹기 좋다. 실내가 넓어 여럿이 가도 불편하지 않다는 것 또한 제주공항근처 맛집 ‘토끼와거북이’의 자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