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서 즐기자!’ 내 구미에 맞는 호텔 패키지는?
상태바
‘골라서 즐기자!’ 내 구미에 맞는 호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1.0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위한 패키지, ‘돌잔치 페어’ 등 눈길
신라스테이 구로에서는 여성들을 위한 ‘레이디스 시크릿 테라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신라스테이 구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호텔가의 경쟁이 치열하다. 특히 맞춤형 패키지를 통해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신라스테이 구로, ‘레이디스 시크릿 테라스’ 패키지 출시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 구로에서는 여성들을 위한 ‘레이디스 시크릿 테라스(Lady's secret terrac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신라스테이에서 여성 고객들을 위해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최상층인 21층 그랜드 룸 앞 테라스를 시크릿한 분위기의 루프탑으로 꾸미고 아름다운 도심의 야경 속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레이디스 시크릿 테라스’ 패키지는 △ 21층 루프탑 야외 테라스 최대 4시간 이용 △그랜드 룸 1박에 엑스트라베드 △와인 2병 △핑거푸드 3종 △무릎 담요 3개를 무료로 제공하고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한다.(필름 10장 제공)

주말 전용 상품으로 금,토,일요일에 투숙 가능하며 최대 3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테라스 운영시간은 오후 2시부터 9시까지며, 패키지 예약 시 이용 시간을 사전 예약해야 한다. 테라스 이용 혜택은 우천시 룸서비스로 변경된다. 패키지 이용 금액은 20만원이다.(10% 세금 별도)

그랜드 힐튼 서울, ‘모엣 샹동 프로모션’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의 테라스 라운지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여심을 사로잡는 ‘모엣 샹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테라스 라운지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여심을 사로잡는 ‘모엣 샹동 (Moet & Chandon)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잔잔한 라이브 음악이 흐르는 아늑한 테라스 라운지는 연말 모임이 많은 11월, 12월을 맞아 270여년 전통의 프랑스 대표 샴페인 모엣 샹동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엣 샹동 임페리얼(750 ml) 1병 또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 모엣 샹동 임페리얼(200 ml) 4병 세트 주문 시 모엣 샹동 샴페인과 잘 어울리는 새우 칵테일 샐러드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은 16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돌잔치 페어

아울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오는 26일 소중한 아기의 첫돌을 준비하는 부모님들을 위한 ‘돌잔치 페어’를 개최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3층에 위치한 5개의 연회장에 11월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다양한 돌상 셋업을 비롯해 드레스, 헤어 & 메이크업, 포토 스튜디오, 답례품 등 다양한 돌잔치 관련 업체를 초청해 최신 돌잔치 트렌드 및 정보를 제공한다.

돌잔치 페어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돌잔치 관련 상품과 더불어 호텔 돌잔치 전담 매니저와 1:1 상담을 할 수 있으며 당일 돌잔치 계약 고객에게는 1인당 식대 5000원 할인 및 돌잔치 연계업체 상품 10~20% 할인, 돌잔치날 사용할 수 있는 ‘지문 트리’ 방명록 무료 제공, 모모카페에서의 2인 점심 뷔페 식사 제공 등 푸짐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 뿐만 아니라 돌잔치 페어 방문 후 소셜 미디어 또는 육아 카페 3곳 이상에 돌잔치 페어 사진 또는 후기를 올리는 모든 분들께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고, 그 중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모모카페 뷔페 식사권(2인)을 선물로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