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반값·홈픽업 서비스’ 혜택 쏟아지는 가을여행
상태바
‘특급호텔 반값·홈픽업 서비스’ 혜택 쏟아지는 가을여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1.0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맞아 여행사의 다양한 이벤트 잇따라
웹투어는 비엣젯항공과 함께 18번째 히든티켓 '베트남편'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웹투어가 정한 히든티켓의 가격에 가장 근접한 답을 맞힌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해당 노선 항공권(2매, 제세공과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과 특급 호텔 반값 혜택을 주는 이벤트이다. 사진 제공/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고객 유치에 나서는 여행사들의 다양한 이벤트가 잇따르고 있다.

웹투어, 해외항공 이벤트 ‘히든티켓’ 베트남편 진행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웹투어는 오는 27일까지 3주간 비엣젯항공과 함께 18번째 히든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든티켓 이벤트는 웹투어가 정한 히든티켓의 가격에 가장 근접한 답을 맞힌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해당 노선 항공권(2매, 제세공과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과 특급 호텔 반값 혜택을 주는 이벤트이다. 지난 17회 동안 말레이시아 랑카위, 대만, 하와이, 라스베가스 등을 진행하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히든티켓 주인공으로 당첨될 경우 2016년 12월 1일부터 2017년 3월 27일까지 중 원하는 날짜(설 연휴 제외)와, 인천-하노이, 인천-호치민, 인천-하이퐁, 부산-하노이 중 원하는 노선을 선택한다.

히든티켓 1등 당첨자 외에도 참여자 중 70명을 추첨해 투어캐쉬 4만원/2만원/1만원, 파리바게트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모바일 쿠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웹투어 회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발표는 11월 30일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꼭 한 번 이용해보자 ‘홈픽업 서비스’

KRT는 자사 브랜드 서비스인 홈픽업 서비스를 활용한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제공/KRT

KRT는 자사 브랜드 서비스인 홈픽업 서비스를 활용한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일명 ‘홈픽업 타자’ 이벤트는 ‘홈픽업 서비스 타보고 자랑하자’의 준말이다. 10월부터 오는 12월까지, 3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10월 ‘홈픽업은 사연을 싣고’, 11월 ‘무료 출동 홈픽업!’, 12월 ‘홈픽업, 출근을 부탁해!’ 등 매월 각기 다른 컨셉으로 마련됐다.

10월 진행된 ‘홈픽업은 사연을 싣고’ 이벤트는 11월 해외여행을 떠나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장거리 해외여행객, 노부모 또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여행객 등이 응모한 것으로 밝혀졌다. 당첨자 선정 및 발표가 완료된 상태로 당첨자들은 순차적으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

11월 10일부터 26일까지 응모 가능한 ‘무료 출동 홈픽업!’ 이벤트는 12월 국내여행을 떠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인터파크투어 체크인나우, 하현우와 함께한 TV CF 공개

인터파크투어의 국내 숙박예약 애플리케이션인 체크인나우는 ‘음악대장’ 하현우를 모델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인터파크투어

아울러 인터파크투어의 국내 숙박예약 애플리케이션인 체크인나우는 ‘음악대장’ 하현우를 모델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현우는 앞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우리동네 음악대장으로 출연해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최다연승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체크인나우 광고캠페인에서도 여지없이 발휘된 하현우의 가창력은 가히 인상적이다. 특히 하현우는 저음과 고음을 오가는 폭넓은 음역대로 최저 호텔 가격, 최고 객실수 등 인터파크투어 체크인나우만의 특장점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광고 캠페인은 저음편, 고음편, 최강편 등 총 3편으로 제작됐으며 지상파TV, 온라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1월 7일부터 12월 11일까지 체크인나우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골든 체크인카드를 증정한다.

한편 체크인나우는 호텔과 리조트, 펜션 등 전국 5,300여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고, 특급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8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계최초 국내숙박 300%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