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미국 본토와 하와이를 차량으로 편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하와이를 포함한 미국 여행객을 위한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에 진행된 두 가지 행사에 이어진 고객 성원에 힘입은 ‘앵콜 이벤트’로 기획됐다.
먼저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실시한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고객들의 큰 호응에 이벤트 기간의 연장을 결정했다. 오는 2월 29일까지 미국과 하와이 지역(괌, 사이판, 알래스카 및 일부 지역 제외) 렌터카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중소형(Compact) 차량 예약 시 중형(Midsize)으로, 중형(Midsize) 차량 예약 시 스탠다드(Standard)로 업그레이드 되며 렌탈 기간은 1월 10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예약 기간 내에 중소형, 중형 등급의 일반 세단 차량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SUV 등급 및 컨버터블 등급은 해당하지 않는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의 웹사이트 혹은 모바일 앱을 이용해 예약을 진행하되 쿠폰 코드 ‘ALAMO2020’을 입력하면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단, ‘지금 결제’가 아닌 ‘현지 결제’로 예약 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사이먼 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 또한 쏟아지는 연장 요청으로 2월 한 달 간추가 진행된다. 미서부 렌터카 예약 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미서부 지역 사이먼 쇼핑센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50 상당의 ‘사이먼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미서부(캘리포니아 주, 네바다주 내 지점)에서 5일 이상 렌터카를 예약 후 ‘이벤트 응모하기’를 통해 신청 양식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첫 째주 유선 및 이메일로 안내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예약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이먼 쇼핑 데스티네이션즈의 쿠폰북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미국 캘리포니아주와 네바다주 지역 렌터카를 예약하는 고객들의 경우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 및 사이먼 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 1월에 진행한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하게 됐다”며 ”알라모렌터카와 함께 잊을 수 없는 미국, 하와이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