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아더글렌 말라가 센터, 스페인 남부 최초 아웃렛 그랜드 오픈
상태바
맥아더글렌 말라가 센터, 스페인 남부 최초 아웃렛 그랜드 오픈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0.02.1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고객 위한 외국어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등 제공
맥아더글렌 그룹이 스페인 남부지역에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 말라가를 2월 13일 오픈했다. 사진/ 맥아더글렌 그룹
맥아더글렌 그룹이 스페인 남부지역에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 말라가를 2월 13일 오픈했다. 사진/ 맥아더글렌 그룹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유럽 최대 아웃렛인 맥아더글렌 그룹이 스페인 남부지역에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 말라가를 213일 오픈했다.

피카소의 고향으로 유명한 안달루시아 지방의 말라가는 유럽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휴가지 1순위로 꼽히는 곳이기도 하다. 스페인 남부 최초 아웃렛인 맥아더글렌 말라가 센터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부터 스페인 로컬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스페인 고객은 물론 해외 고객을 위한 외국어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어린이 편의시설, 편리한 교통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맥아더글렌 말라가 센터는 공항에서 3, 말라가 시내에서 기차로 12분 그리고 말라가 항구에서는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용이하다. 또한, 쇼핑과 교통의 중심지 플라자 메이어 (Plaza Mayor)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스페인 쇼핑객뿐만 아니라 스페인 남부 지역을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도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한다.

아름다운 안달루시아 지역의 주택양식을 그대로 옮겨 놓은 아웃렛 전경에 세계적인 조각가 닉 피디안 그린(Nic Fiddian-Green)의 조각품이 더해져 예술적인 완성도까지 높였다.

맥아더글렌 말라가 센터 총괄 매니저 조안 조브 (Joan Jove)스페인 남부에 맥아더글렌 말라가 아웃렛이 최초로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쇼핑의 즐거움은 물론 지역 경제 발전과 다양한 문화, 예술 혜택 등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