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방문 여행객 대상 주차비 할인해주는 ‘자스민파킹’
상태바
김포공항 방문 여행객 대상 주차비 할인해주는 ‘자스민파킹’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0.02.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차 대행업체 선택 시 실내 주차 여부와 발렛 보험가입 여부 확인해야
자스민파킹은 발렛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실내주차장을 우선 제공하기 때문에 차량 관리에 있어서 고객과의 마찰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 사진/ 자스민파킹
자스민파킹은 발렛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실내주차장을 우선 제공하기 때문에 차량 관리에 있어서 고객과의 마찰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 사진/ 자스민파킹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에도 김포공항을 비롯하여 전국의 공항을 이용해서 여행을 떠나는 이용객들이 적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되는 가운데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이라면 한 번쯤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공항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에게는 김포공항 주차비가 다소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 게 현실이다.

김포공항 주차장 요금이 인상된 이래로 자차이용객들의 장기 주차장 이용이 부담됨에 따라 일부 여행객들은 버스나 지하철 및 택시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일부 자차이용객들은 공영주차장 대비 저렴한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여 할인된 금액으로 차량을 맡기고 있다.

최근 불법주차대행업체로 인하여 일부 피해사례가 나오고 있는 만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반드시 발렛 보험가입 여부를 확인하고 야외주차장으로 차량을 유도하는 주차대행업체는 피하는 게 좋다고 전했다. 기본적으로 실내주차장에 차량을 관리하는 업체가 좋다며, 일부 불법주차대행업체의 경우 갓길이나 논밭 부근에 차량을 방치해 차량 관리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실내주차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 김포공항 국내선을 비롯하여 국제선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의 경우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은 게 현실이라며,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실내주차장을 우선 제공하기 때문에 차량 관리에 있어서 고객과의 마찰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스민파킹의 주차비 할인정보와 관련해서는 공식 웹사이트 및 유선 상담을 통하여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