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할인 찬스 잡고 해외여행 떠나세요!
상태바
항공권 할인 찬스 잡고 해외여행 떠나세요!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0.02.11 0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제주항공은 삼성카드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삼성카드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 제주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봄을 앞두고 항공업계가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0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제주항공은 삼성카드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공동마케팅사인 양 사가 함께하는 제주항공X삼성카드프로모션은 모든 삼성카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210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모든 삼성카드 보유 고객은, 사용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혜택을 받게 되며, 양사 간 제휴 카드인 제주항공 Refresh Point 삼성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JJ라운지 1+1 혜택 등 최대 173천원까지 혜택이 늘게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제주항공 Refresh Point 삼성카드를 비롯한 모든 삼성카드로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구매하면 10만원당 1만원의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1만원·2만원·3만원·5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630일 이전 탑승고객에게 적용되며 타 쿠폰과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50만원 이상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 제주항공과 삼성카드가 제휴해 만든 제주항공 Refresh Point 삼성카드로 인천공항 ‘JJ라운지이용권을 구매하면 JJ라운지 이용권 1(정가기준 25000)를 추가로 제공한다. 33일부터 630일 사이에 JJ라운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며 제공된 JJ라운지 이용권은 구매자와 동반시 사용할 수 있다. 직전 1년간 삼성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합산금액 5만원 이상의 항공권 및 유료 부가서비스를 결제하면 6만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캐시백은 327일 이후 카드 사용자의 결제대금에 반영된다.

추가적으로 제주항공 Refresh Point 삼성카드의 주요 서비스 혜택인 항공권 및 부가서비스 3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청구할인 기내 에어카페 최대 3000원 청구할인 인천공항 JJ라운지 이용권 25000원 청구할인까지 합하면 최대 173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3월 3일까지 호텔 2박 숙박권과 위탁 수하물 10kg 추가 혜택을 포함한 두바이 노선 전 좌석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에미레이트 항공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3월 3일까지 호텔 2박 숙박권과 위탁 수하물 10kg 추가 혜택을 포함한 두바이 노선 전 좌석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에미레이트 항공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33일까지 호텔 2박 숙박권과 위탁 수하물 10kg 추가 혜택을 포함한 두바이 노선 전 좌석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프로모션은 2020214일부터 930(블랙아웃 기간 제외)까지 두바이를 여행하는 퍼스트,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579,999, 비즈니스 클래스는 1,979,999, 퍼스트 클래스는 4,979,999원부터 이용 가능하다(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 ‘DUBAI20’을 입력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두바이에 위치한 호텔에서 2박의 무료 숙박 혜택이 제공된다.

에어버스는 이번 싱가포르 에어쇼에서 상용기, 방위산업, 우주, 그리고 헬기 부문의 최신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기술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싱가포르 에어쇼
에어버스는 이번 싱가포르 에어쇼에서 상용기, 방위산업, 우주, 그리고 헬기 부문의 최신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기술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싱가포르 에어쇼

에어버스는 이번 싱가포르 에어쇼에서 상용기, 방위산업, 우주, 그리고 헬기 부문의 최신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기술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싱가포르 에어쇼는 211일부터 16일까지 창이 전시센터에서 진행된다.

메인 홀 스탠드 #J23에 위치한 에어버스 전시 부스에는 A350-1000A400M 군용 수송기, H160 헬기, 그리고 S450 지구 관측 위성 플랫폼의 대형 축적 모형이 전시된다.

지속 가능한 미래 항공을 위한 에어버스의 혁신 기술에 할애된 공간도 별도로 마련됐다. E-Fan X 하이브리드 전기 시연기 등이 전시될 예정이며, 파격적인 설계를 자랑하는 MAVERIC 시연기 모형도 이번 싱가포르 에어쇼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

더 나아가 운영 성능을 개선하고자 하는 항공사들을 위한 오픈 데이터 플랫폼인 Skywise와 새로운 가상현실 비행 훈련 장치 등 에어버스의 최신 서비스에 대한 정보도 제공된다.

방위 산업 부문에서는 말레이시아 공군의 A400M이 전시될 예정이다. 첨단 다목적 수송기인 A400M은 전 세계를 무대로 군 작전과 인도적 작전을 수행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능력과 유연성을 보여주고 있다. 싱가포르 공군(RSAF)이 최근에 조달한 A330 MRTT(다목적 공중급유기)도 전시되며, 이는 공중급유뿐만 아니라 수송과 전력 배치 임무도 수행이 가능한 항공기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