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특급호텔, 봄맞이 프로모션 출시
상태바
해외 특급호텔, 봄맞이 프로모션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1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가 패키지 이벤트 등 다양
PIC 괌은 3월 11일부터 25일까지 15일 동안 특가 패키지 이벤트인 ‘슈퍼세일 피리어드’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사진/ PIC 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 위치한 특급호텔들이 봄을 맞아 새단장에 나서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 3월 11일 오픈

PIC 괌은 3월 11일부터 25일까지 15일 동안 특가 패키지 이벤트인 ‘슈퍼세일 피리어드’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해당 기간에만 구매 가능한 PIC 괌 ‘슈퍼골드카드’ 패키지는 모두투어와 KRT 여행사가 주관하는 여행 상품으로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특전을 담고 있다.

우선 ‘슈퍼세일 피리어드’ 론칭을 위해 탄생한 슈퍼골드카드가 그것. 기존 ‘골드카드’에 ▲선셋 BBQ 무료 이용 ▲무료 음료 쿠폰 ▲한정 캐릭터 어메니티 ▲캐릭터 팝콘 버킷 등 4인 가족 기준 $140(한화 약 16만원) 상당의 혜택이 추가됐다. ‘골드카드’는 객실 키와 식사 카드, 시설 이용권 역할을 겸용한 만능 카드로 리조트 내 전 일정 식사와 워터파크 시설 이용은 물론 스포츠 강습과 장비 대여까지 모두 가능하다.

실속 있는 여행을 추구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오세아나 타워’ 객실 예약 시에는 모두투어에서 ▲아동 동반 시 룸 업그레이드 ▲공항-호텔 무료 왕복 픽업 서비스 ▲100% 당첨 경품 스크래치 쿠폰 ▲토마토 와이파이 대여 할인쿠폰 ▲모두투어 라운지 무료 이동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우니코2087, 로맨틱 프로모션 선봬

우니코2087은 The BC매거진과 함께 BC플래티늄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나의 사랑, 나의 이야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우니코2087

우니코2087은 The BC매거진과 함께 BC플래티늄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나의 사랑, 나의 이야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외에서 로맨틱 홀리데이를 꿈꾸는 커플들을 위해 진행되는 행사로서, 2020년 3월까지 사용 가능한 우니코호텔의 스위트 룸 숙박권 및 카리브 해 비치 웨딩의 기회를 제공한다. 상품은 ▲ 1등 Estancia 오션뷰 스위트룸 5박 및 비치웨딩 ▲ 2등 Estancia 오션뷰 스위트룸 3박 및 비치웨딩 ▲ 3등 Estancia 오션뷰 스위트룸 3박으로 구성된다.

본 이벤트 <나의 사랑, 나의 이야기>를 주제로 ‘누구’와 우니코 2087에서 ‘왜’ 둘만의 비치웨딩을 올리고 싶은지 그 이유를 본인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 후 The BC 공식 이메일로 해당 링크를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RCD 호텔 페이스북 페이지 및 THE BC 매거진 3월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오는 5월 15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 & 스파 하이난, 박람회 첫 참가 성료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 & 스파가 2019년 한국 첫 론칭을 기념하며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코엑스에서 열린 매경 골프엑스포에 참여하여 성공적으로 홍보 및 판매활동을 마쳤다. 사진/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 & 스파가 2019년 한국 첫 론칭을 기념하며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코엑스에서 열린 매경 골프엑스포에 참여하여 성공적으로 홍보 및 판매활동을 마쳤다.

특히 중국 유일의 LPGA 개최지로 유명한 골퍼들의 로망, 지안 레이크 블루베이 골프 코스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더욱 골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 & 스파 하이난 공식 한국사무소인 (주)유니홀리데이는 행사장내에서 가족여행, 해외골프 여행지로서 리조트의 소개와 구체적인 예약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골퍼들의 로망인 LPGA 챔피언십 개최지 지안 레이크 블루베이 골프 코스에서 환상적인 라운딩을 원하는 많은 관람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 & 스파 하이난 3박 무료 숙박권이 응모권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 증정될 예정이며 그 행운의 주인공은 3월 20일 발표 될 예정이다.

한편,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 & 스파는 메리어트 그룹의 럭셔리 5성급 호텔로 350개의 전 객실 탁 트인 오션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4개의 고급 레스토랑과 바, 세계적 수준의 럭셔리 헤븐리 스파, 가족여행객을 위한 키즈 클럽, 2개의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스튜디오 각종 외부투어 프로그램, 면세점 쇼핑, 무료 셔틀버스 제공 등 품격 있는 휴양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