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화이트데이 앞두고 연인 고객 공략!
상태바
호텔가, 화이트데이 앞두고 연인 고객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1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 코스 메뉴, 선물용 햄퍼 출시 등 다양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화이트 데이를 맞이하여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들을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스위트 화이트데이(Sweet White day) 프로모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화이트 데이를 맞이하여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들을 선보인다.

뷔페 패밀리아에서는 3월 14일 단 하루, 화이트 데이 여심을 겨냥한 ‘스페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랍스터 테일 및 로스트 비프 와인 또는 음료 1잔이 추가되며, ‘스페셜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와인을 특가로 제공한다.

카페 델마르에서는 3월 7일부터 14일까지 사랑하는 연인에게 달콤함을 선사할 로맨틱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사탕 텀블러, 케이크 꽃다발 세트, 프리미엄 초콜릿, 샴페인과 꽃다발 등으로 구성된 햄퍼와 같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온화한 봄날의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 와인 데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화이트 와인 프로모션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온화한 봄날의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 와인 데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3월 8일부터 17일까지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 시, 스페셜 화이트 와인 1병을 제공한다. 고객 요청 시 와인 오프너 및 와인잔을 대여해 편안하게 객실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로맨틱한 하루를 기대하는 커플들을 위한 안성맞춤의 호텔 객실 패키지이다.

화이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화이트 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화이트 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65층 최상의 뷰를 자랑하는 바 & 다이닝 파노라믹65에서는 3워 14일 단 하루, 디너 스페셜 코스 메뉴 2종을 준비했다. 각각 안심스테이크와 바다가재, 꽃등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하는 2종의 코스메뉴로 농어구이와 지중해 스타일 화이트 조개소스, 라따투이 관자 크레페와 블루 치즈소스, 계절 과일 그라니타 등 세트 당 9가지 다채로운 코스로 구성했다.

화이트 데이 스페셜 메뉴는 3월 14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제공되고, 상기 가격에 세금은 포함이다. 식사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워터 1병을 제공한다.

화이트데이 선물용 햄퍼 출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화이트데이 사랑고백을 앞두고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호텔전문가가 엄선한 화이트데이 햄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화이트데이 사랑고백을 앞두고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호텔전문가가 엄선한 화이트데이 햄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선보이는 이번 햄퍼는 특급호텔만의 먹거리를 정성스레 담았다.

먼저, 1884년 빅토리와 여왕 이래 현재까지 영국 왕실의 공식 와인으로 불리면서 황제의 샴페인으로 유명한 ’볼렝저 스페샬 뀌베 브뤼’와 이탈리안 경성치즈를 미국식으로 재해석해 만든 ‘골드 벨라 비타노’ 치즈는 로맨틱한 데이트에 제격이다. 체다와 파마산 사이의 밸런스가 훌륭해 대부분의 와인과 쉽게 매치할 수 있는 골드 벨라 비타노 치즈는 와인의 풍미를 끌어 올린다. 우리나라에서는 과일잼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아그리몬타나’사의 ‘푸르타’ 젤리와 유기농 설탕과 아몬드 가루만을 사용하여 만든 수제 마카롱은 햄퍼가 선보이는 특별 디저트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화이트 데이 프로모션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달콤한 사랑의 고백을 위한 날인 화이트 데이를 맞이하여 실속 있는 행사를 마련한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달콤한 사랑의 고백을 위한 날인 화이트 데이를 맞이하여 실속 있는 행사를 마련한다.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Cilantro Deli)’에서는 두 가지 종류의 화이트 데이 특선 케이크(5만 5000원)를 3월 8일부터 3월 1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하트 모양의 노란색 생크림 위에 ‘정렬적인 사랑’을 상징하는 생딸기로 토핑을 한 케이크와, 하트 모양의 토핑이 인상적인 미러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또한, 형형 색색의 하트 모양 초콜릿과 장미로 토핑을 한 모양의 ‘화이트데이 특선 수제 초콜릿(7만원)’도 판매한다.

올데이다이닝 카페 395에서는 화이트 데이를 테마로 장식한 ‘화이트데이 특별 디저트 코너’를 3월 14일(목) 점심과 저녁에 각각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