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까지 설레는 여행사 추천 봄시즌 여행지는?
상태바
마음까지 설레는 여행사 추천 봄시즌 여행지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3.1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아이와 함께 괌 추천 여행 · 웹투어, 봄꽃축제 따라 만나는 국내여행
봄바람에 마음까지 설레는 3월이다. 이 시기 가족과 함께, 때로는 연인과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활력 충전 여행을 준비해보자. 사진/ 괌PIC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봄바람에 마음까지 설레는 3월이다. 이 시기 가족과 함께, 때로는 연인과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활력 충전 여행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KRT, 아이와 함께 떠나는 괌 추천

KRT가 아이 동반 가족의 만족도 높은 해외여행을 위해 산양분유기업 아이배냇과 손잡고 기획전을 선보였다. 사진/ KRT

KRT가 아이 동반 가족의 만족도 높은 해외여행을 위해 산양분유기업 아이배냇과 손잡고 기획전을 선보였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KRT에서 마련한 괌 아이배냇 팩을 예약한 아이 동반 고객이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 연령에 따라 베베팩, 꼬마팩이 방당 1개 증정된다. 베베팩 100세트, 꼬마팩 200세트가 준비되어 있어 선착순 총 300팀에 증정될 예정이다.

베베팩은 소아를 위한 이유식 박스로 맛과 영양을 균형 있게 설계한 햅쌀 이유식과 자연의 순수함을 담은 영양 간식이 포함된다. 아이배냇팩으로 먹거리 걱정을 덜었다면 KRT가 준비한 베이비룸에 투숙하며 든든한 여행을 완성한다.

투몬 시내 중심이자 해변을 끼고 있는 롯데, 웨스틴 호텔로 아이배냇팩을 구성해 가족 단위 여행객에 가장 중요한 접근성을 더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괌 롯데호텔 베이비룸은 KRT가 선보인 특별 구성으로 두 침대가 붙어있는 헐리웃 베드, 베드 가드가 준비되어 아이와 부모 모두 안심할 수 있다. 또한 투몬 시내 중심이자 해변을 끼고 있는 롯데, 웨스틴 호텔로 아이배냇팩을 구성해 가족 단위 여행객에 가장 중요한 접근성을 더했다.

KRT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 만드는 해외여행의 추억은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소중한 시간이라고 생각한다”며 “준비할 것, 걱정할 것이 많은 부모님들의 수고를 조금이나마 덜고 여행의 든든함을 더하고자 아이배냇과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웹투어, 꽃비 내리는 축제로 출발

웹투어는 전국 봄 축제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사진/ 웹투어

웹투어는 전국 봄 축제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광양 매화축제부터 이번 토요일부터는 구례산수유꽃축제, 4월에는 진해군항제, 5월에는 고양국제꽃박람회 등 전국 곳곳에서 화사한 봄을 반기는 축제가 열린다.

섬진강 십리벚꽃 낭만여행-당일은 KTX를 타고 다녀와서 교통 체증 걱정 없이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다. 한국의 아름다운 길에 선정된 십리벚꽃길을 걷고 쌍계사 사찰까지 왕복 2시간 정도 산책하는 코스다. 화개장터에 들러 자유롭게 점심식사를 할 수 있다.

섬진강 십리벚꽃 낭만여행-당일은 KTX를 타고 다녀와서 교통 체증 걱정 없이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우도, 카멜리아힐 제주 상품은 제주 봄의 다채로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코스이다. 4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유채꽃으로 유명한 성산일출봉 등에 정차해 별도의 포토타임을 즐길 수 있다. 유채꽃이 가득한 우도, 아직 동백꽃이 남아있는 카멜리아힐, 일출랜드, 새연교, 천지연폭포, 승마체험까지 포함되어 있다. 식사도 제주해물전골, 흑돼지주물럭, 고등어조림, 회정식 등 다양하게 맛본다.

한편, 봄나들이 하기 좋은 지역별 추천 호텔 특가 판매도 진행된다. 제주는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 등 호텔별 특전을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