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세이셸관광청, 공동 온라인 퀴즈 이벤트 오픈
상태바
에미레이트 항공·세이셸관광청, 공동 온라인 퀴즈 이벤트 오픈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0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셸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통해 응모
에미레이트 항공과 세이셸관광청은 3월 8일부터 22일까지 세이셸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행을 넘어 더 나은 여행’을 위한 에미레이트 항공 X ‘세상 어디에도 없는 천국’ 세이셸관광청> 공동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세이셸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과 세이셸관광청은 3월 8일부터 22일까지 세이셸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행을 넘어 더 나은 여행(FLY BETTER)’을 위한 에미레이트 항공 X ‘세상 어디에도 없는 천국’ 세이셸관광청> 공동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퀴즈 이벤트는 에미레이트 항공 및 세이셸 관련 다양한 질문들로 구성되며, 참여방법은 세이셸관광청 한국사무소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내 퀴즈 이벤트 게시물에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6명의 당첨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1등(1명)에게는 에미레이트 항공 블루투스 스피커와 세이셸 오가닉 디퓨저가 상품으로 증정되며, 2등(2명)에게는 에미레이트 항공 USB와 세이셸 오가닉 디퓨저, 3등(3명)에게는 에미레이트 항공 USB가 주어진다. 또한, 당첨자 6명 전원에게는 세이셸관광청에서 제공하는 에코백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7일 (수)에 진행될 예정이며, 세이셸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한편, 세계 최대 국제 항공사인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를 허브로 현재 전 세계 86개국 158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으며, 세이셸에는 주 7회 취항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한국어 콘텐츠 포함 약 4,000개의 다양한 채널로 구성된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어린이 탑승객을 위한 ‘플라이 위드 미(Fly with Me)’ 기내 장난감 패키지 등 다양한 기내 서비스를 통해 승객들이 비행을 넘어 더 나은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세이셸은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천국’ 으로 불리는 인도양의 섬나라로, 세계적인 셀레브리티들이 즐겨 찾는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국내에서도 가장 로맨틱한 여행지 중 하나로 꼽히며, 특히 신혼여행객들과 세이셸 거북이를 보기 위해 방문하는 가족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