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속 특급호텔 힐링 패키지 ‘눈길’
상태바
미세먼지 속 특급호텔 힐링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하며 힐링, 여행객 타깃 패키지 등
신라스테이는 호텔 안에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북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독서하며 힐링하는 '북캉스' 패키지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는 호텔 안에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북(Book)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북(Book)캉스' 패키지는 오롯이 호텔 안에서만 힐링하며 여유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으로, 유명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콘서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북토크' 콘서트는 베스트셀러 작가인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의 에세이 저자 김하나, 황선우 작가를 초대해 진행한다.

주제는 '싱글이 세상과 더불어 또는 원하는 대로 살아가는 법'에 대한 이야기로 작가와 대화를 나누듯 편안하게 진행된다.

'북토크' 콘서트는 3월15일 신라스테이 서초와, 3월 22일 신라스테이 광화문에서 양일간 저녁 8시부터 약 두 시간 가량 진행하는 것으로 패키지 이용고객은 투숙일이 아닌 날에도 참석이 가능하다.

공항 근처 호텔 찾는 여행객 타깃 패키지 출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는 김포 공항에 가장 근접한 글로벌 브랜드 호텔로서 출국 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레이오버, 레이지 오버”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는 김포 공항에 가장 근접한 글로벌 브랜드 호텔로서 출국 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레이오버, 레이지 오버(Layover, Lazy-over)”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환승을 뜻하는 Layover와 느긋함이 지속된다는 뜻을 내포한 Lazy-over를 모티브로, 출국 전 공항 근처 호텔을 찾는 손님들을 위해 여행 하루 전날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트렌디한 여행을 선도하는 젊은 고객층의 니즈에 맞게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브랜드들과 협업해 시그니처 트래블 키트를 구성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 기브어웨이(giveaway)로는 위글위글 파우치에 몰튼브라운 4종 어메니티가 증정되며, 추가로 쿨이너프스튜디오의 세안 헤어밴드와 와이즐리 면도기&쉐이빙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는 옵션도 포함된다.

여행 중 필요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로만 구성된 이번 패키지의 기브어웨이는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위트 넘치는 디자인과 퀄리티로 여행객들의 캐리어 속에 트렌디함을 더 해줄 예정이다. 또한, 본 패키지는 호텔 전용 주차장에서 최대 7일까지 장기 주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해외여행 시 공항 내 주차 요금 부담을 덜어주고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재미 있는 요일별 이벤트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요일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2019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요일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2019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마포구에 위치한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에서 마포구민과 인근 직장인 30% 할인 프로모션(신분증 및 사원증 제시 시 할인 적용 가능)과 함께 매주 월요일에서 수요일까지 여성 4인 방문 시 1인은 무료 이용할 수 있는 3+1 프로모션(와인 무제한 제공)인 ‘레이디스 데이’, 목요일 밤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더스티 써스데이’ 프로모션은 4인 이용 시 1인이 무료 이용할 수 있는 3+1 프로모션(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제공)이 진행된다.

한 주 동안 열심히 일한 직장인을 위해 매주 금요일에 적용되는 ‘비즈니스 멘즈 데이’는 4인 이용 시 1인 무료 이용(생맥주 무제한 제공)과 함께 식사 후 그리츠M 바로 옆에 위치한 조니 바 이용 시 안주 1개 무료 제공, 즐거운 주말 외식을 위한 ‘해피 패밀리’ 이벤트는 매주 토, 일요일 진행되며 미취학 아동 뷔페 무료 이용 및 탄산 음료가 무료로 제공(성인 2인 이상 시 이용 가능)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