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화이트데이 겨냥 패키지 봇물
상태바
특급호텔, 화이트데이 겨냥 패키지 봇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연인들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조선델리는 일 년에 한 번뿐인 ‘화이트 데이’를 맞아 연인들의 사랑 고백에 달콤함을 더할 하트 타르트 2종을 14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연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사랑하는 연인들 위한 화이트데이 타르트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조선델리는 일 년에 한 번뿐인 ‘화이트 데이’를 맞아 연인들의 사랑 고백에 달콤함을 더할 하트 타르트 2종을 14일(목)까지 선보인다.

고객들의 화이트데이 낭만을 채워 줄 하트 타르트 2종은 ‘슈퍼노바’와 ‘러브블라썸’ 타르트다. 슈퍼노바 타르트는 초신성을 연상케 하는 영롱한 블루블랙 색감의 머랭 쿠키,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그리고 오레오 쿠키가 어우러져 하트 모양 타르트 위를 가득 채운다. 세 겹으로 층을 이룬 타르트 사이를 몽글하게 메운 시트러스 화이트 초코 크림은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한다. 슈퍼노바 타르트는 화려한 비주얼만큼이나 그 속에 담긴 의미도 특별하다. ‘새로운 별의 탄생’을 뜻하는 초신성을 구현한 슈퍼노바 타르트는 사랑을 갓 시작한 연인들에게 특별한 설렘을 안겨준다.

와인과 함께하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와 와인 레스토랑 앤 바 라비앙로즈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와인과 함께 로맨틱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와 와인 레스토랑 앤 바 라비앙로즈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와인과 함께 로맨틱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화이트데이 당일인 3월 14일 라구뜨 혹은 라비앙로즈 디너를 이용하고,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쁘띠 레드와인 1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또한 글라스 와인 주문 시 1+1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3월 한 달간 진행하는 프로모션도 있다. 라비앙로즈는 3월 매주 월·화·수요일을 와인 1병 무료 반입이 가능한 ‘콜키지 프리 데이(Corkage Free Day)’로 지정해 운영한다. 라구뜨는 주중 3인 이상 방문하는 초,중,고,대학생 본인에게 50% 할인 혜택을, 동반고객은 10%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화이트데이 스위트 패키지’ 출시

제주신화월드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데이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데이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화이트데이 스위트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를 찾는 고객들에게 사랑의 달콤함을 선사하기 위해 세계적인 캔디 브랜드 ‘퀘스틀리히봉봉’과 연계하여 기획 됐으며,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동안 판매된다. 이번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퀘스틀리히봉봉’ 제품 교환권 1매, 스케이트링크 50% 할인권 1매 등으로 구성됐다.

달콤한 3월을 위한 로맨틱 패키지

부산롯데호텔은 화이트데이(3월 14일)가 있는 3월, 실내에서 달콤한 하루를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해 오는 3월 31일까지 ‘로맨틱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화이트데이(3월 14일)가 있는 3월, 실내에서 달콤한 하루를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해 오는 3월 31일까지 ‘로맨틱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특전은 ▲이그제큐티브 룸 1박, ▲룸서비스(피자 1종&파스타 1종), ▲수퍼디럭스 커티시(과일 5종, 하프와인 1병), ▲러쉬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특별 한정 입욕제 1개 가 제공된다.

화이트데이 기념 카퍼룸 패키지 진행

라마다서울호텔에서는 화이트데이에 맞춰 ‘화이트데이 카퍼룸 패키지’ 와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라마다서울호텔

라마다서울호텔에서는 화이트데이에 맞춰 ‘화이트데이 카퍼룸 패키지’ 와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카퍼룸은 <수요미식회>에 방영 된 수제버거&수제맥주 레스토랑으로 유명하고 이미 강남 맛집으로 정평 나 있고 현재 카퍼룸에는 브루마스터가 레스토랑에 갖춰져 있는 양조기로 직접 맥주를 제조해 질 좋은 수제맥주를 제공한다.

200평 규모의 카퍼룸에는 포켓볼과 탁구, 다트, 농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자리 잡고 있어 커플, 단체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