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신규 어트랙션 공식 오픈
상태바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신규 어트랙션 공식 오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8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31일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 배틀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오는 3월 31일 신규 마블 어트랙션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 배틀!’을 오픈한다. 사진/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Hong Kong Disneyland Resort)는 오는 3월 31일 신규 마블 어트랙션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 배틀! (Ant-Man and The Wasp: Nano Battle!)’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해당 어트랙션은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를 활용한 세계 최초의 어트랙션이자, 여성 슈퍼 히어로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등장시키는 최초의 마블 테마 어트랙션이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번 홍콩 디즈니랜드의 두 번째 마블 어트랙션 ‘앤트맨과 와스프’는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확장 계획의 일환으로 홍콩 디즈니랜드가 마블 슈퍼 히어로 액션의 허브로 나아가는데 의미 있는 진전이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풍성한 라인업과 함께 다시 돌아온 “스타 카니발”(Carnival of Stars)로 3개의 테마 호텔과 공원에서 봄을 기념하는 멋진 식사, 쇼핑 및 숙박 경험을 제공하며 디즈니 매직과 함께하는 가장 아름다운 휴가를 한국인 손님들에게 선사 할 예정이다.

홍콩 익스프레스,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선봬

홍콩 익스프레스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 사진/ 홍콩 익스프레스

홍콩 익스프레스는 2013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여행자들에게 아시아 지역 곳곳에 숨겨진 보석 같은 여행지를 발견하도록 이끄는 새로운 노선을 선보이며, 도시 유일의 저가항공사로서 독보적인 길을 개척해 왔다. 홍콩에서 단독 직항 서비스를 제공하는 나트랑, 나가사키와 최근 발표된 미야코(시모지시마) 노선이 대표적이다.

이러한 선구자적인 행보에 걸맞도록, 대표문구도 "Your Move"으로 결정했다. 이 메세지는 매일 반복되는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홍콩 익스프레스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여행을 계획하도록 고객의 행동 결정(call-to-action) 의 의미를 전달한다.

전 플랫폼을 통해 새롭게 디자인된 일러스트와 아이콘들도 시각적으로 가독성을 높여주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홍콩 익스프레스는 여행의 순간을 담은 풍경이나 사람들을 촬영한 감성적 사진들을 보여줌으로써, 기존 브랜드 정체성이라 할 수 있는 보라색과 빨강색의 이미지를 탈바꿈했다.

또한, 새로운 "스위프트 바"는 간단한 버튼, 행동 결정(call-to-action), 콘텐츠 바 및 상호작용의 디지털 도구 등 무수히 많은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 기본적인 기능으로 선보인다. 변화된 웹사이트에서 스위프트 바는 사용하기 쉬운 검색 인터페이스 역할을 할 것이며 여행객들이 영감을 얻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