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신혼여행 2019년 하반기 ‘우붓 지역’ 인기, 뜨고 있는 풀빌라는
상태바
발리 신혼여행 2019년 하반기 ‘우붓 지역’ 인기, 뜨고 있는 풀빌라는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3.0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리 항공편 정보와 가볼만한 리조트
2019년 2월, 누사두아에 새로 오픈한 발리 캠핀스키 풀빌라. 사진/ 필미소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허니무너의 낙원 발리. 발리 신혼여행의 장점은 공항에 내리면서부터 한국어 현지인 가이드가 차량을 운행, 편안한 패키지여행으로 안내한다는 것이다.

패키지투어이면서 추가 옵션 없는 노옵션 상품에 단독투어로 진행하기에 자유여행 같은 허니문이 가능하다는 점도 발리 허니문의 장점이다.

발리 가는 항공편은

인천에서 출발하는 발리 신혼여행의 경우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과 대한항공이 직항로를 개설한 가운데 있다. 경남 지역 허니문 커플은 부산 출발 발리 항공편을 선호하는데 이 경우 타이항공을 이용하게 된다.

부산, 창원, 울산, 경남에 거주하거나 예식을 올리는 커플의 겨우 방콕을 한 번 경유하면서 방콕에서 1박 자유여행을 즐기게 된다.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호텔에 체류할 경우 무료 왕복 픽업 및 다음날 방콕공항 미팅이 준비되어 있어 발리행 항공수속을 도와준다.

2019년 하반기 인기 풀빌라는

발리는 전 세계 여행객이 모이는 곳이므로 다양한 층위의 리조트가 준비되어 있다. 사진/ 필미소

발리는 전 세계 여행객이 모이는 곳이므로 다양한 층위의 리조트가 준비되어 있다. 필미소 여행사 관계자는 “발리 최고 리조트로 꼽히는 반얀트리 풀빌라의 경우 7월 31일 안에 예약하면 한정 프로모션으로 3박 특가에, 반얀트리 내 레스토랑 로맨틱 디너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이듬해 3월 31일 이내 투숙자에 해당된다.

발리 리조트 하면 2019년 2월, 누사두아에 새로 오픈한 발리 캠핀스키 풀빌라를 빼놓을 수 없다. 발리 캠핀스키에서는 클리프 프라이빗 풀 오션주니어 스윗 3박 예약 시 4일째 또는 5일째 쉬는 날 더 물리아 리조트 리조트 디너 1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발리 최대 규모의 더 물리아의 경우 풀빌라 2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더 물리아는 규모 면에서, 서비스 면에서 발리 최고를 자랑하는 리조트로 필미소 여행사에서는 발리 물리아 가든 풀빌라 2박 + 스위스벨 꾸반 투반 리조트 2박 시 특가 혜택으로 진행한다.

발리 울루와뚜에 위치한 식스센스풀빌라는 4일째 또는 5일째 쉬는 날 클럽라운지에서 풀보드 식사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 필미소

발리 울루와뚜에 위치한 식스센스풀빌라는 4일째 또는 5일째 쉬는 날 클럽라운지에서 풀보드(아침, 점심, 석식) 식사를 이용할 수 있다. 무제한 세미 뷔폐와 무제한 맥주 제공, 결코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룸타입으로는 파빌리온(원베드풀빌라), 가든풀빌라, 클리프 풀빌라가 인기가 높다.

발리 사마베 풀빌라는 발리에서는 드물게 올인클루시브 시스템을 갖춘 곳이다. 지갑이 필요 없을 만큼 온갖 음식과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편안한 리조트 생활을약속하는 올인클루시브.

온 하루를 올인클루시브를 이용하는 사마베 풀빌라에서의 신혼여행은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풀빌라 전일 자유 일정에 하루 정도 올인클루시브를 추가해 실속 있는 신혼여행으로 즐겨보자.

발리 사마베 풀빌라는 발리에서는 드물게 올인클루시브 시스템을 갖춘 곳이다. 사진/ 필미소

발리 스미냑 시내에 위치하면서 전용해변을 보유하고 있는 발리 W 리조트. 발리 시내권에 자리한 풀빌라에 관심이 있는 커플이라면 W를 염두에 두지 않을 수 없다.

위치적 장점만 보고 풀빌라를 선택할 경우 포기해야 하는 점들이 없을 수 없는데 W만은 브랜드에 대한 신뢰, 리조트 환경 외에 나이트라이프, 쇼핑 등 위치적 장점까지 두루 커버하고 있다.

필미소 여행사에서는 발리 W 말블러스 원베드 풀빌라 2박 선택 시 특가로 진행한다. 단 60일전 예약해야 한다.

발리 울루와뚜에 위치한 식스센스풀빌라는 4일째 또는 5일째 쉬는 날 클럽라운지에서 풀보드 식사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 필미소

TV 예능 여행 프로그램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발리 우붓지역이 뜨고 있다. 발리 신혼여행 및 자유여행 일정으로 우붓 발리스윙(포토존) 그네 인생샷 스냅 찍기 + 래프팅 그리고 아름다운 우붓의 대자연을 즐길 수 있는 와나 정글 Pool & Bar 가 인기이다.

그 외 포테이토헤드클럽, 핀스클럽, 옴니아클럽 등 비치클럽에서의 하루가 허니무너를 즐겁게 해준다. 우붓은 아융강 래프팅과 같은 액비비티의 명소로도 이름 높다.

발리 현지 직거래 ‘필미소 허니문’에서는 알릴라울루와뚜 풀빌라, 포시즌 풀빌라, 아야나 풀빌라, 아난타라, 로얄푸르나마, 알릴라 울루와뚜, 세인트레지스, 르메르디앙, 베리아모르,스마트 스미냑, 짠디 비치 풀빌라, 식스센스 풀빌라, 윈덤 리조트 발리 등 럭셔리 리조트를 특가 진행 중에 있다.

한편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는 부산, 창원, 울산, 광주, 경남, 순천, 광양, 포항, 진주, 경주 지역 거주자를 위한 부산출발 발리허니문을 유치했다. 방콕 경유 시 호텔 주변 정보를 웨딩박람회 및 허니문 설명회를 통해 준비로 특가를 꼼꼼히 챙기고 있다.

방콕 경유 시 방콕에서 1박을 할 경우, 방콕 자유여행 및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 호텔에 위치한 방콕 아마란스 호텔 및 노보텔 수완나품 공항호텔등 무료픽업 및 샌딩을 진행하는 중이다.

한국 부산사무소와 발리 현지 직거래를 통한 동시에 운영하는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로 다년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여행, 가족여행 및 현지투어도 전문으로 취급한다. 필미소여행사는 2억3천만원 영업보증금에 가입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