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벨 떠나 스페인에서 인증샷 “기대하이송”
상태바
배정남, 벨 떠나 스페인에서 인증샷 “기대하이송”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2.2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하숙' 촬영차 해외로 떠난 배정남 인증샷 게재
한예슬도 배정남과 벨의 애틋한 이별에 공감했다. 사진/ SBS '미운우리새끼'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배정남이 반려견 도베르만 벨과 애틋한 이별 뒤 스페인으로 떠났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벨'을 친구 집에 맡기고 2주 동안 유럽으로 떠나는 배정남의 모습을 담았다. 반려견과 헤어지는 아픔에 치와와를 키우는 한예슬도 공감했다.

배정남은 '유럽 하숙집'으로 알려진 tvN '스페인 하숙' 촬영차 유럽으로 떠났다. '스페인 하숙'은 타지에서 만난 한국인에게 소중한 추억과 선물이 될 식사를 대접하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3월 방송되는 이 프로그램은 나영석 PD가 연출을 맡았고 차승원-유해진이 출연한다.

배정남이 '스페인하숙' 촬영 현장에서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 배정남 인스타그램

스페인으로 떠난 배정남은 현지에서 인증샷을 찍어 올렸다. '스페인 하숙'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의 모습이 드디어 공개됐다.

배정남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페인 하숙' 3월 15일 밤 9시 tvN 첫방송합니데이~ 기대하이송"이라는 글과 함께 차승원, 유해진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세 사람은 사진만으로도 유쾌한 호흡을 알려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들은 스페인 북서부의 비야프랑카 델 비에르소에 머물러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산티아고 순례길에 자리 잡은 마을에서 도보여행자들이 잠시 머무는 숙소를 운영하며 프로그램을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