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계절! 다이어트 도시락은 이렇게.. 계산동 운동 고강도다이어트짐의 조언
상태바
여행의 계절! 다이어트 도시락은 이렇게.. 계산동 운동 고강도다이어트짐의 조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2.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수화물5, 단백질3, 지방2의 비율로 식단 준비할 것
계산동운동 고강도다이어트짐에서는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하기 귀찮은 사람들을 위한 도시락도 판매하고 있다. 사진/ 고강도다이어트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외식할 일이 잦은 요즘 A씨(32세, 여)는 고민이 많다. 외식 메뉴는 다이어트에 좋지 않은 것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자극적이거나, 밀가루로 만든 음식들이고 야채는 거의 찾아볼 수 없다.

나 홀로 다이어트 도시락을 준비해 보려 하지만 쉽지 않다. 이에 계산동 운동 고강도다이어트 짐에서는 탄수화물5, 단백질3, 지방2의 비율로 식단을 준비할 것을 조언했다.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된 음식으로 닭가슴살과 소고기가 대표적이다. 하지만 닭가슴살을 질리게 먹은 다이어터들이라면 생선과 견과류로 눈을 돌려보자.

생선에는 단백질뿐만이 아니라 각종 영양소도 풍부하게 들어있다. 또한 아보카도와 브로콜리에도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추천된다.

계산동운동 고강도다이어트짐에서는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하기 귀찮은 사람들을 위한 도시락도 판매하고 있다.

고강도다이어트짐에서는 식단관리뿐 아니라 고강도 운동 관련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적절한 운동법을 코칭하고 있다.

식단관리도 중요하지만 고강도 운동과 함께 몸의 라인을 잡고, 근육양을 늘려 요요를 방지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이상적인 다이어트다.

고강도다이어트짐에서는 다이어트를 하는 회원들에게 매주 인바디체크와 상담을 진행, 도시락뿐 아니라 종합적인 다이어트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주말엔 고강도다이어트짐에 들러보는 것이 어떨까.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