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새로움을 더하는 해외여행, “여행사 추천 핫플레이스는?”
상태바
올봄, 새로움을 더하는 해외여행, “여행사 추천 핫플레이스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2.2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테마가 있는 해외여행 · 자유투어, 대마도 여행 추천 등
미세먼지로 몸도 마음도 힘든 요즘 해외여행 생각이 절실해진다. 사진/ 쓰시마 부산사무소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미세먼지로 몸도 마음도 힘든 요즘 해외여행 생각이 절실해진다. 이에 여행사마다 추천 여행지를 통해 여행자에게 활력을 더하며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모두투어, 테마로 즐거운 해외여행지 추천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오는 4월, 남태평양의 인기 휴양지, 괌에서 개최되는 국제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오는 4월, 남태평양의 인기 휴양지, 괌에서 개최되는 국제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청정자연이 펼쳐져 있는 괌에서의 힐링에 스포츠를 더한 모두투어 괌 마라톤 여행은 지난해만 무려 4000여명이 넘는 마라토너가 참가한 괌의 대표 스포츠 행사인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9’(이하 유나이티드 마라톤)에 참가하는 일정으로, 마라톤 5Km 코스 참가 비용을 비롯해 괌 아일랜드 관광이 포함돼 진행된다.

레이스 후에는 각종 이벤트, 로컬푸드, 문화 행사가 펼쳐져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마라톤 완주자에게는 메달, 티셔츠 등이 제공되는 시상식 또한 개최된다. 모두투어는 오는 4월 14일에 개최되는 대회 일정에 맞춰 11일부터 13일까지 대한항공과 제주항공을 비롯한 다양한 노선을 통해 상품을 선보인다.

모두투어는 부산과 대마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테마여행도 선보인다. (사진 위)부산,(사진 아래) 대마도.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더불어 모두투어는 부산과 대마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테마여행도 선보인다. 모두투어가 부산 출발, 대마도여행에 부산시티투어를 접목한 패키지플러스 상품을 선보였다.

모두투어가 새롭게 선보인 ‘대마도 여행 X 부산시티투어’는 대마도를 찾는 여행객이 부산 반일투어(오전/오후), 1일투어, 야경투어, 야경투어+숙박 중 본인에게 맞는 일정을 선택할 수 있으며 대마도 여행 출발 전일 또는 도착당일 사전신청 가능하다.

반일투어는 부산의 옛 모습을 간직한 초량 이바구길 버스투어로 오전과 오후 선택 가능할 수 있으며, 1일투어는 부산의 대표 관광지 코스인 감천문화마을, 국제시장, 오륙도 스카이워크 등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야경투어는 광안리 해수욕장 및 부산의 야경명소들을 방문하며 숙박일정을 추가할 경우 비즈니스 럭셔리 특급호텔인 아스티 호텔 숙박이 제공한다.

자유투어, 대마도 짧은 일정 추천

자유투어가 1박 2일의 짧은 일정으로도 여유롭게 다녀올 수 있는 대마도 여행을 추천했다. 사진은 원통사. 사진/ 쓰시마 부산사무소

자유투어가 1박 2일의 짧은 일정으로도 여유롭게 다녀올 수 있는 대마도 여행을 추천했다. 대마도는 지리적으로 일본 본토보다 한국이 더 가까워 ‘국경의 섬’이라고도 불리는데, 대마도 최북단에 위치한 카미쓰시마에서 한국까지는 49.5km 거리에 불과해 날씨가 좋은 날이면 부산시의 거리까지 내다볼 수 있다.

최근 대마도는 평균 기온 8도 정도의 온화한 날씨 분포를 보여 제법 따뜻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다. 부산에서 대마도로 가기 위해서는 배편을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가족들과 다 함께 소풍 가는 기분으로 알찬 주말을 보내실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특히 에보시타케 전망대는 대마도 내에서 유일하게 동서남북 사면을 모두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이다. 이곳에서 보는 몇 겹의 산과 바다, 리아스식 해안 등은 절경을 자랑하며, 대한해협 너머로 한국의 산들도 볼 수 있는 재미가 있다

미우다하마 해수욕장 관광도 필수코스 중 하나이다. 대마도에서는 보기 힘든 매우 고운 입자의 천연 모래 해변으로 에메랄드 빛의 얕은 바다가 남국의 정취를 느끼게 해준다. 2차세계대전 전까지 일본의 해군기지로 쓰였던 미우다하마 해수욕장은 오목하게 들어간 얕은 수심 때문에 가족 단위의 관광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