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여행객 위한 특별 패키지 출시
상태바
호텔가, 여행객 위한 특별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2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 무료주차와 공항 샌딩 서비스 등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 떠나기 쉬운 주말,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주말 앤 여행’ 패키지를 2019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 떠나기 쉬운 주말,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주말 앤 여행(Weekend & Travel)’ 패키지를 2019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2박 투숙 시 라올레 뷔페 아침 또는 점심을 1회 제공하며, 타 패키지와 함께 2박 이상 예약 시 루프탑 풀파티 ‘스파티’ 2인 1회가 제공되어 오래 머무를수록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주말 앤 여행’ 패키지는 평일보다 여행을 쉽게 계획할 수 있는 주말에 제주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느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주말을 이용해 짧은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디럭스 풀사이드 뷰 객실 또는 거실과 침실로 구성된 넓고 아늑한 그랜드 디럭스 객실 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주의 푸른 바다와 360도 파노라마로 펼쳐진 제주의 자연 경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전망과 시설을 갖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유아풀, 실내수영장, 야외 수영장 등의 시설로 구성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2개의 사계절 온수풀도 준비되어 있다.

여행객 위한 장기 무료주차와 공항 샌딩 서비스

메이필드호텔은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장기 무료주차와 공항 샌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Pre-travel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은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장기 무료주차와 공항 샌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Pre-travel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행 전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만 구성된 이번 패키지에는 도심 속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 무료 장기 주차 5일, 공항 샌딩 서비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비행 시간에 맞추어 효율적으로 호텔 방문시간을 정할 수 있도록 13시 얼리 체크인, 13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김포공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메이필드호텔은 김포공항까지는 무료로 호텔 셔틀로 샌딩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천공항까지는 메이필드호텔 입구에서 공항까지 직항으로 운행되는 칼리무진 버스(편도 티켓 최대 2매 제공되며, 1인 투숙 시 1매 제공)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실내 수영장과 헬스클럽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호텔 내 레스토랑 10%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파플러스 이천 시민 반값 할인 이벤트 진행

이천 미란다호텔의 스파플러스에서는 이천 시민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이천 미란다호텔

이천 미란다호텔(대표 문유선)의 스파플러스에서는 이천 시민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미란다호텔은 서울 근교의 대표적 여행지로 워터파크, 스파, 아이들에게 인가가 높은 타요, 터닝메카드 등 다양한 캐릭터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남녀노소 즐길거리가 많아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이천지역에 유일한 특급호텔이다.

또한 온천수는 1870년경 이조 세종대왕 때부터 그 효능을 인정받고 있으며, 눈병, 피부병에 효과가있다. 이천 미란다 호텔에서는 스파플러스 뿐만 아니라 호텔 전 객실에서도 온천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객실이용객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2019년 기해년을 맞이하여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는 영원한 동반자 이천 시민을 위해 ‘무제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스파플러스 ‘무제한 반값 할인’ 기간은 2019.02.01.~ 02.28일까지이며 대상자는 이천 시민에 한하여 동반 인원 모두에게 50%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하와이 알라모아나 센터, 새로운 팝업 포토 스테이션 설치

알라모아나 센터는 소셜 미디어 공유 문화를 위해 새로운 팝업 포토 스테이션을 설치했다고 발표했다. 사진/ 알라모아나 센터

알라모아나 센터는 소셜 미디어 공유 문화를 위해 새로운 팝업 포토 스테이션을 설치했다고 발표했다.

몰 2층, 에바 윙 노드스트롬 백화점 앞에 위치한 알로하 포토 스테이션에서 알라모아나 센터에서의 추억을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나눌 수 있다.

알라모아나 센터의 선임 총지배인 프란시스 코프란은 “알라모아나 센터는 지난 60년 동안 쇼핑, 레스토랑 및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하와이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장소 중 하나이면서 그와 동시에 사람들이 사진을 가장 많이 찍는 장소 중 하나이기도 하다”며 “알로하 포토 스테이션은 쇼핑객들이 그들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새로우면서도 재미있는 방법이 될 것”이라고 부연 설명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