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풍성한 특급호텔 ‘향긋한 봄나물부터 가심비 중식’
상태바
먹거리 풍성한 특급호텔 ‘향긋한 봄나물부터 가심비 중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2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내음 가득한 메뉴, 1~2만원대 런치 세트 등
힐튼부산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3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힐튼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두릅숙회, 달래 봉골레 파스타 등 봄내음 가득한 메뉴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힐튼부산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3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힐튼 부산의 대표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da MOIM)’에서는 특색있는 미식의 경험을 선사하는 ‘테이스티로드’의 여섯 번째 컨셉으로 ‘봄향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봄향기 프로모션은 추운 겨울을 이겨내고 봄 내음을 가득 머금은 제철 봄나물을 활용한 메뉴들로 구성된다. 향긋한 냉이, 달래, 참나물, 돌나물, 방풍 나물, 취나물, 세발나물, 새싹샐러드, 봄동겉절이 등 총 9가지 나물을 넣어 맛볼 수 있는 ‘봄나물 비빔밥’을 비롯해 두릅숙회, 원추리 소고기 볶음, 향긋한 달래 봉골레 파스타, 아삭한 봄 야채쌈과 돼지수육, 원기회복에 좋은 장어 양념구이, 도다리 쑥국 등 이름만 들어도 기운이 넘치는 특선 메뉴들이 마련되어 겨울철 잃었던 입맛을 되찾아 줄 예정이다.

1~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는 ‘런치 세트 3종’ 선봬

켄싱턴호텔 여의도 중식당 샹하오에서는 1~3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가심비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 중식당 샹하오에서는 1~3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가심비 메뉴’를 선보인다. 여의도 인근 직장인과 소규모 친목 모임에 제격인 가격과 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인 가심비 메뉴는 점심 및 저녁으로 주문 가능하다

중식당 샹하오는 중식요리의 특징 중 하나인 자극적이고 기름진 맛 대신 식재료 고유의 맛을 최대한 살려낸 건강식 위주의 중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신선한 해산물 식재료를 중심으로 다양한 조리법을 더해 재료 본연의 맛을 추구하고 있다.

‘런치 세트 3종’은 요리류 2~3종, 식사류 1종, 그리고 디저트 1종으로 구성된 코스 요리를 모두 1~2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저녁 회식 메뉴로 추천하는 '치어스 프로모션 위드 고량주’는 1인당 3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런치 세트 3종의 코스별 제공되는 메인 요리는 샹하오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구성됐다. ▲A세트는 삼품냉채, 일품해삼, 아스파라거스 소고기 볶음, ▲B세트는 XO가리비 버섯볶음, 어향동고, 갈릭 깐풍기 ▲C세트 유산슬, 토마토 칠리 중새우로 제공된다. 식사류는 삼선짜장면, 삼선짬뽕, 볶음밥 중 택 1 할 수 있다. 후식은 제철 식재료로 만든 메뉴로 제공된다.

신선한 씨푸드와 바비큐, 일식, 홈메이드 디저트 코너까지

켄싱턴 제주 호텔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라올레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페스트 프로모션’을 2019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라올레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페스트 프로모션’을 2019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라올레 ‘시그니처 페스트 프로모션’에서는 켄싱턴 홈메이드 수제 소금과 퐁듀 치즈 소스와 함께 즐기는 랍스타와 신선한 해산물, 프리미엄 육류 소고기 등심과 살치살, 제주산 돼지 등 신선한 해산물과 다양한 육류를 선보이는 그릴 코너, 돼지 뼈와 고수로 푹 우려낸 시원한 육수와 각종 야채, 해산물, 육류까지 취향대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국수 코너 등이 있다.

또한 제철에 즐겨 더욱 맛있는 프리미엄 농어, 도미 생선회가 있는 일식 코너 그리고 참나무와 사과나무를 활용하여 저온에서 직접 훈연한 제주산 햄과 노르웨이 훈제연어가 있는 홈메이드 코너 와 뉴욕 치즈 케이크, 청포도 케이크 등 20여가지의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디저트코너 등 총 7개의 코너에서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구 드 프랑스’와 함께하는 샴페인 축제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의 샴페인바 ‘르 바’는 매년 3월에 열리는 프랑스 미식 축제 ‘구 드 프랑스’를 기념하며 프랑스 브랜드 샴페인과 와인을 소개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의 샴페인바 ‘르 바 (Le Bar)’는 매년 3월에 열리는 프랑스 미식 축제 ‘구 드 프랑스(Gout de France)’를 기념하며 프랑스 브랜드 샴페인과 와인을 소개한다. 추천 샴페인 및 와인을 주문하면 무려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함께 만나보자.

먼저, 매혹적인 맛과 향이 일품인 프랑스 샴페인 ‘모엣&샹동 임페리얼 (Moet&Chandon Imperial)’을 추천한다. 레드 와인으로는 매우 강렬하면서도 조화로운 맛이 일품인 프랑스 와인, ‘샤또 뒤 브랑들레 (Chateau du Brandelet)’ 를, 화이트 와인으로 섬세하고 우아한 꽃 향이 매력적인 ‘페블레 메르퀴레 블랑 (Faiveley Mecurey Blanc)’을 선보인다.

또한, 안주 메뉴로는 양갈비와 구운 야채, 참치 타다끼 샐러드, 모듬 치즈 등 다양한 메뉴를 만족스러운 가격 1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