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마카오, ‘2019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성 등재
상태바
콘래드 마카오, ‘2019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성 등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2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타이 센트럴, 5년 연속으로 수상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가 매년 실시하는 호텔 평가, 스타 레이팅에서 5년 연속 5성을 획득했다. 사진/ 콘래드 마카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가 매년 실시하는 호텔 평가, 스타 레이팅(Star Rating)에서 5년 연속 5성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특히, 금번 수상은 세계적으로 위치한 콘래드 호텔 중 콘래드 마카오가 유일하게 선정되었으며, 콘래드 마카오의 보디 스파(Bodhi Spa) 또한 6년 연속으로 4성을 획득해 기쁨을 더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콘래드 마카오는 샌즈® 코타이 센트럴에 위치해있으며 코타이 스트립을 조망할 수 있는 40층 타워의 224개 스위트룸을 포함한 654개의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콘래드 마카오의 비즈니스 및 레저 고객들은 국내외 레스토랑, 200여 개 이상의 럭셔리 디자이너 및 라이프 스타일 상점과 더불어 풀 덱, 헬스클럽 및 보디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맨유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다개년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다개년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메리어트의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의 멤버 약 1억 2,000만 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장의 일일 아나운서 또는 장리 관리사 체험 등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관련한 특별한 일생일대의 경험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새로운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발표와 함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첫번째 팀의 유명 선수들 그리고 매니지먼트 팀과 함께 촬영한 영상을 발표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인 카린 팀폰(Karin Timpone)은 “메리어트는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들에게 다양한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특별히 이번 파트너십 기회로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들은 색다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험을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은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들에게 VIP만이 누를 수 있는 스페셜 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