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임직원 자녀에게 입학 선물 전달
상태바
대한항공, 임직원 자녀에게 입학 선물 전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2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자녀 722명에게 축하카드와 선물세트 전달
대한항공은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 722명에게 축하카드와 함께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사진/ 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대한항공이 즐거운 일터 조성을 위해 임직원 자녀를 챙기는 가족친화경영을 펼치고 있다.

대한항공은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 722명에게 축하카드와 함께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선물세트는 크레파스, 색연필 등 공통 문구용품에, 연필깎이 종합세트 혹은 리듬악기 종합세트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도록 구성하여 임직원 가족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조원태 대한항공 사장은 카드를 통해 임직원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을 축하하는 한편,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대한항공은 올해뿐 아니라 앞으로도 임직원 자녀에게 입학 축하 선물을 전달하여 임직원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다.

소방관들 위한 사랑나눔 기부금 전달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와 한상목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사무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2월 21일(목) 오후 2시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본사에서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와 한상목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방관들의 힐링 여행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3월 국적 항공사 최초로 재향소방동우회와 업무 협약을 맺고,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고를 아끼지 않는 소방관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현직 소방공무원을 위한 항공권 운임 할인과 '뜨겁게 살아온 당신 쿨하게 떠나라'라는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지난해 1월에는 119명의 소방관들을 초청해 영화 관람의 자리를 마련하고, 2월에는 소방관들의 사연을 모집해 일본 삿포로 여행 경비 일체를 지원한 바 있다. 올해도 3월에 다낭으로 떠날 두번째 이벤트 당첨 소방관들의 발표를 앞두고 있다.

제주항공, ‘팬 페스티벌 with 동방신기’ 참가자 모집

제주항공은 제주항공의 모델이자 명예사원인 동방신기와 함께 할 한국과 일본의 명예사원 각 50명씩 총 100명을 선발해 ‘제주항공 팬 페스티벌 with 동방신기’에 초대한다. 사진/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제주항공의 모델이자 명예사원인 동방신기와 함께 할 한국과 일본의 명예사원 각 50명씩 총 100명을 선발해 ‘제주항공 팬 페스티벌 with 동방신기’에 초대한다.

제주항공은 오는 4월13일 서울 홍대역 애경타워에서 ‘제주항공 팬 페스티벌 with 동방신기’ 행사를 열어 동방신기 사인회 진행하고 동방신기x제주에어 굿즈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동방신기와 함께 제주항공의 명예사원이 되기 위해서는 제주항공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newjejuair SNS 계정 내에서 3월8일까지 진행되는 3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한 뒤 명예사원에 지원하면 되고 이들 중 50명을 추첨해 초대권을 배포할 계획이다. 동방신기와 제주항공을 좋아하는 제주항공 회원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하는 명예사원에게는 동방신기의 제주항공 명예사원증 및 본인사진이 들어간 제주항공 명예사원증, 동방신기 명찰, 윙배지, 동방신기 캐릭터 볼펜 등이 들어있는 제주항공 명예사원 키트를 증정한다.

베트남항공,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 진행

베트남항공은 로터스마일즈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베트남항공

베트남항공은 로터스마일즈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트남항공은 올해 12월 31일까지 베트남항공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된 이용 항공편에 대해(공동운항 항공편 제외) 두 배의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로터스마일즈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웹사이트 또는 베트남항공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로터스마일즈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로터스마일즈(LotusMiles)’는 베트남항공의 상용고객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베트남항공의 상품 및 서비스 사용 시 마일이 적립된다. 적립된 마일은 보너스 항공권, 좌석 승급, 초과 수화물 허용 등 항공 탑승에 필요한 다양한 부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플래티넘 및 골드회원으로 승급 후에는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 및 수속 시 선호 좌석 선정, 공항 탑승 수속 카운터와 탑승구, 공항 환승 데스크 같이 보안 및 출입구 지역에서의 우선 서비스(Sky Priority) 등 더 많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