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봄캉스 패키지 경쟁 치열!
상태바
호텔가, 봄캉스 패키지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2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객 위한 힐링 휴가 패키지 등 다양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새봄을 맞아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를 2019년 2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봄내음을 미리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해 고객 끌어모으기에 나섰다.

여행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새봄을 맞아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를 2019년 2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봄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봄볕에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코스메틱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마스크팩 브랜드, 스테디(STEADY:D)와의 콜라보를 통해 2만원 상당의 스테디 4스텝 5일 플랜 마스크팩 1박스(5매입/하이드레이팅,너리싱,브라이트닝 중 랜덤 증정)를 제공한다.

또한, 한남동 ‘디뮤지엄’의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 2매가 제공되는데, 현재, 디뮤지엄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들을 포함해 독창적인 작업으로 세계 작지에서 주목받고 있는 작가 16인의 드로잉과 일러스트레이션 등 350여 점의 작품을 소개하는 전시 <I draw :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즐길 수 있도록 아사히 미니캔(135ml) 2캔이 제공된다.

미세먼지 피해 즐기는 객실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황사, 미세먼지를 피해 서울 도심 특급 호텔에서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봄 객실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황사, 미세먼지를 피해 서울 도심 특급 호텔에서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봄 객실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뉴트로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상자가 제공된다. 추억의 상자에는 요요, 아이스크림 펀치 완구, 아폴로, 호루라기 등 70년대부터 90년대에 즐겨 놀고, 먹었던 추억의 물품이 들어있다.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의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오래된 물건에 대한 신비로움을 즐길 수 있다.

제주 봄 여행객 위한 ‘봄 가득 패키지’

제주신화월드는 따사로운 봄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한 ‘봄 가득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따사로운 봄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한 ‘봄 가득 패키지’를 선보였다.

먼저, 이번 패키지를 통해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 또는 랜딩리조트관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1박 숙박권, 2인 조식 식사권,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장, 신화테마파크 내 VR 또는 범퍼카 이용권 2장, 신화테마파크 내 리테일 스토어와 식음 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 및 솜사탕 1+1 상품권 각각 1장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리빙 코랄 컬러의 조선델리 마카롱과 커피 세트 제공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미국 색채전문기업 팬톤이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한 리빙 코랄 무드의 2019년 테마 패키지 ‘컬러풀 저니’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미국 색채전문기업 팬톤이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한 리빙 코랄 무드의 2019년 테마 패키지 ‘컬러풀 저니’(Colorful Journey) 를 선보인다.

이번 첫 봄 시즌으로 선보일 ‘컬러풀 저니’ 패키지는 생기 넘치고 화사한 살구 빛을 감도는 리빙 코랄 컬러의 조선델리 마카롱과 커피 세트를 제공해 따뜻하고 달콤한 봄 여행을 선물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2019년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된 리빙 코랄 테마의 ‘컬러풀 저니’ 패키지를 전개한다. 매 시즌별 리빙 코랄 아이템을 혜택으로 제공하여 도심 속 호캉스를 더욱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으며, 호텔에서의 휴식을 통해 따뜻하고 에너제틱한 리빙코랄의 기운이 일상에서도 이어지길 바라는 희망을 담았다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 즐기는 ‘애프터눈 티’ & ‘와인파티’

제주신라호텔에서는 설레는 봄을 맞이해 ‘플라워 테라스 가든’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꽃캉스’의 시작을 알린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에서는 설레는 봄을 맞이해 ‘플라워 테라스 가든’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꽃캉스’의 시작을 알린다.

봄 시즌 ‘꽃 사진 명소’로 자리 잡은 제주신라호텔 ‘플라워 테라스 가든’은 오는 3월 15일 3층 테라스에서 마련된다.

올 봄 선보이는 ‘플라워 테라스 가든’은 영국 대저택의 정원에서 영감을 얻었다. 제주의 봄을 상징하는 노란 꽃에 다채로운 색감의 꽃들을 조화롭게 엮어 야외 테라스를 가득 메운다.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라탄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 라운드 스툴 등의 이국적이고 편안한 가구들도 준비된다.

2019 웨딩페어 및 웨딩특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2019년 3월 13일 수요일 오후 3시,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2019년 3월 13일 수요일 오후 3시,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웨딩페어는 2017년에 진행했던 에피소드 1 쉐어링, 2018년에 진행했던 에피소드 2 스캐치에 이어 에피소드 3 말하다로 선보이는 것이며, 가치를 지향하면서도 합리적인 개념소비를 동시에 추구하며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인 ‘가심비’도 중요한 웨딩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예비 신랑신부에게 세심하게 감성적인 부분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웨딩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웨딩 컨셉트 및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