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한다감 치앙마이 히든 카페 소개
상태바
‘배틀트립’ 한다감 치앙마이 히든 카페 소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2.22 2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트립’ 한다감 치앙마이 편 스틸 컷 공개
'배틀트립' 한다감이 치앙마이에서 힐링 여행을 즐겼다. 사진/ KBS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배틀트립' 한다감이 치앙마이 히든 카페를 소개해 화제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한다감이 출연, 치앙마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배틀트립 제작진은 한다감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하기도.

공개된 스틸 속 한다감은 치앙마이의 자연과 동화된 모습을 연출했다. 새집처럼 만들어진 조형물에 쏙 들어가 아기 새를 떠올리게 했다. 식물이 우거진 테라스에 걸터앉아 여신 포스를 뽐내는가 하면 그물망 위에서 요염함을 뽐내는 등 화보 같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다감이 치앙마이의 히든 스팟을 소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KBS

한다감은 치앙마이의 인생샷 히든 스팟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그는 치앙마이 도심에서 2-30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는 항동에 위치한 카페에 도착했다.

한다감은 자연이 빚은 치앙마이의 절경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는 "오 마이 갓! 말도 안 돼! 여기 치앙마이 맞아요?"라며 흥분했다. 이어 그는 "여행에서 남는 건 사진"이라며 어떻게 찍어도 인생샷이 되는 카페의 자태에 감동했다.

한편, 배틀트립은 특정 주제로 여행을 다녀온 2인 1조 연예인의 초경량, 초근접 밀착 여행을 담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