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에서 즐기는 데이트 코스, 남양주·하남 추천 여행
상태바
수도권에서 즐기는 데이트 코스, 남양주·하남 추천 여행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2.2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 모란미술관, 프라움악기박물관, 하남 스타필드 등 연인과 함께 가볼 만한 곳
서울 근교에 위치한 남양주, 하남, 광주시 등은 풍성한 여행 콘텐츠로 연인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려는 여행자로 북적이고 있다. 사진/ 경기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3월이 다가오면서 수도권 여행지가 붐비고 있다. 특히 서울 근교에 위치한 남양주, 하남, 광주시 등은 풍성한 여행 콘텐츠로 연인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려는 여행자로 북적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남양주시 모란미술관은 경기도의 수려한 자연환경 속에 자리 잡은 이색적인 미술관이다. 국내외 현대작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미술 작품을 소개하는 공간이다.

남양주시 모란미술관은 경기도의 수려한 자연환경 속에 자리 잡은 이색적인 미술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총 전시면적은 727㎡로 본관 실내의 4개의 전시관을 통해 우수 작가들의 평면과 입체 작품들을 상설전시, 기획전시를 통해 알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려한 자연환경 속에서 산책과 사색을 위한 휴식 공간을 마련한 수도권 가볼 만한 곳이다.

연인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프라움악기박물관이 제격이다. 2011년 개관한 프라움악기박물관은 서양의 클래식 악기들을 소개하는 국내 최초의 서양 악기 박물관이다.

연인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프라움악기박물관이 제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현악, 관악, 타악, 건반악기 등 서양악기 테마로 다양한 전시와 교육프로그램을 함께 즐길 수 있고, 연주회 공간에서 음악감상도 할 수 있어 수도권 여행의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남양주만큼이나 하남에도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소가 많다. 그중에서도 하남스타필드를 빼놓을 수 없다. 하남시 미사대로에 위치한 스타필드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하남의 명소이다.

남양주만큼이나 하남에도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소가 많다. 사진은 스타필스. 사진. 한국관광공사

쇼핑과 레저를 모두 즐길 수 있어 하루종일 지루할 틈이 없는 특별한 여행지이다. 더불어 서울 강남에서 자동차로 30분만에 도착할 수 있는 접근성은 최고의 수도권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경기도 남양주와 하남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면 풍성한 미식으로 데이트의 방점을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 하남맛집추천 미사리라이브대게는 대형수족관이 여행자를 반기는 대게전문점이다.

경기도 남양주와 하남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면 풍성한 미식으로 데이트의 방점을 찍어보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남 맛집 DB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살이 꽉 찬 대게와 킹크랩으로 입소문난 하남킹크랩, 대게전문점으로 인근 스타필드를 비롯해 역사 유적지 등과 인접해 있어 미사리가볼만한곳으로 알려져 있다.

미사리라이브대게에서는 매일 아침 공수하는 신선한 대게를 직접 유통하는 곳으로 선주가 직접 판매까지 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대게를 즐길 수 있는 하남스타필드맛집이다.

미사리라이브대게에서는 매일 아침 공수하는 신선한 대게를 직접 유통하는 곳으로 선주가 직접 판매까지 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남 맛집 DB

특히 이곳에서는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나오는 다양한 서비스 음식으로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모둠회는 물론이고 회무침, 새우초밥, 간장새우, 가오리찜, 함박스테이크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곁다림찬으로 하남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