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매력 속으로” 알이탈리아 로드쇼 2019 개최
상태바
“이탈리아의 매력 속으로” 알이탈리아 로드쇼 2019 개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2.2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이탈리아항공, 이탈리아 및 이원여행지의 매력 한국여행자에게 공유
지난해 우리나라 해외출국자수는 무려 2869만 5983명을 사상 최대 기록했다. 사진/ 이탈리아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지난해 우리나라 해외출국자수는 무려 2869만 5983명을 사상 최대 기록했다. 올해 역시도 이런 해외여행붐이 이어지면서 해외 여행지에서 한국 여행자의 위상이 점차 커지고 있다.

이에 알이탈리아항공이 지난 21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알이탈리아 로드쇼 2019를 개최하고 한국 항공업계, 여행업계 관계자에게 이탈리아 최신정보와 문화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알이탈리아항공이 알이탈리아 로드쇼 2019를 개최하고 한국 항공업계, 여행업계 관계자에게 이탈리아 최신정보와 문화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양광수 기자

특히 이번 자리에는 알이탈리아항공 부사장인 니콜라 보나치, 에밀리아나 리모사니가 참석해 알이탈리아의 향후 전략에 대한 소개를 직접 전하기도 했다.

파비오 라제리니 부사장은 “알이탈리아항공은 지난 한해 한국여행자의 도움으로 인천~로마 구간 성장세를 이어나갔다”며 “최근 로마, 베니스같은 대도시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소도시를 여행하는 단일 목적지로서의 이탈리아의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사진중앙)파비오 라제리니 부사장은 대도시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소도시를 여행하는 단일 목적지로서의 이탈리아의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사진/ 양광수 기자
에밀리아나 리모사니 부사장은 인천~로마 증편을 통해 더욱 탄력적인 이탈리아 여행을 즐기실 수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여행자들의 많은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사진/ 양광수 기자

이어 에밀리아나 리모사니 부사장은 “한국여행자들의 이탈리아에 대한 사랑에 대해 먼저 감사를 드린다”며 “인천~로마 증편을 통해 더욱 탄력적인 이탈리아 여행을 즐기실 수 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이번 로드쇼에서는 알이탈리아항공의 전략방향뿐만 아니라 이탈리아의 자동차, 와인과 올리브유 그리고 미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시가 이뤄져 한국 여행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알이탈리아항공의 전략방향뿐만 아니라 이탈리아의 자동차, 와인과 올리브유 그리고 미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시가 이뤄졌다. 사진/ 양광수 기자

한편, 알이탈리아항공은 이탈리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그니피카로 불리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알이탈리아항공 국제선 비즈니스 클래스인 경우 라바짜, 페라리 와이너리 등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브랜드와 협업해 기내식을 제공한다.

더불어 마그니피카 탑승객에게는 페라가모 파우치와 어매니티를 제공하고 있어 하늘 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