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과 리조트에서 누리는 막바지 겨울 ‘이벤트 풍성’
상태바
호텔과 리조트에서 누리는 막바지 겨울 ‘이벤트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사이팅 썰매와 힐링 찜질방 등 다양
용평리조트는 오는 2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익사이팅 썰매와 찜질방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애프터 스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 용평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의 끝자락을 맞아 곳곳의 리조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이 펼쳐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익사이팅 썰매와 힐링 찜질방을 동시에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용평리조트는 오는 2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익사이팅 썰매와 찜질방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애프터 스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스키와 스노보드를 타기 어려운 어린이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긴 후 색다른 즐거움을 원하는 레포츠인들에게도 물론 안성맞춤이다.

이번 주말, 용평리조트의 눈썰매장과 옐로우 슬로프는 ‘익사이팅 썰매존’으로 변신한다. 일반적인 플라스틱 썰매를 비롯하여 스노우래프팅과 어릴 적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비료포대 썰매까지 다양한 썰매가 준비된다. ‘익사이팅 썰매존’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소복한 눈밭에서 눈썰매를 마음껏 즐기고 난 후에는 겨울 한기를 단숨에 날릴 수 있는 따끈한 찜질방도 이용할 수 있다. 황토숯, 피톤치드, 맥반석 등 다채로운 테마를 가진 찜질방을 용평리조트 피크아일랜드 4층에서 즐겨보자. 피크아일랜드 찜질방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특별한 엔터테인먼트 및 다이닝 옵션 통해 무한한 가능성 제공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특별한 이벤트 기획을 위한 ‘미팅 비욘드 이매지네이션’ 패키지를 런칭했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특별한 이벤트 기획을 위한 ‘미팅 비욘드 이매지네이션(Meetings Beyond Imagination)’ 패키지를 런칭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서 본 패키지를 활용한 행사에는 오직 이 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점적인 부가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기획자들은 미팅 비욘드 이매지네이션을 통해 호텔 숙박, 교통, 엔터테인먼트 및 레저 등의 다양한 옵션을 ‘샌즈 리조트 마카오’라는 단 하나의 복합 리조트 지붕 아래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레스토랑 선정 시 장소 대여비와 연회 등에 대한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레저 및 리테일을 포함한 추가 특전과 혜택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기대 이상의 행사를 제공할 수 있다.

2019년에 제공되는 부가 혜택은 보다 특별하다.

올해 ‘미팅 비욘드 이매지네이션’ 패키지로 예약된 행사 참가자들은 샌즈 리조트 마카오 산하의 세계적인 7개 호텔(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포 시즌스 호텔 마카오;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에서 다이닝부터 쇼핑, 그리고 레저 등 다양한 추가 특권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본 혜택은 2019년 2월 11일부터 2020년 12월 18일까지 개최되는 행사에 한하며, 예약은 2019년 2월 1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여성 고객들 위한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마포는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우며 '소확행'의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취향의 발견'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마포

신라스테이 마포는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우며 '소확행'의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취향의 발견' 패키지를 출시했다.

‘취향의 발견’ 패키지는 여성 고객들이 선호할 만한 상품으로 휴식과 보습은 물론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셀프케어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해양심층수로 개발해 미네랄과 영양이 풍부한 세안제로 인기 높은 세계적 브랜드 ‘슈에무라’의 포어피니스트² 사쿠라 리프레싱 클렌징 오일과 미국에서 1초에 하나씩 판매 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는 ‘바디판타지’의 바디 미스트 3종을 제공한다.

특히 ‘바디판타지’의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된 바디 미스트 3종은 각기 다른 향으로 구성되어 있어 매일 다른 향기 스타일링이 가능해 나에게 맞는 향을 찾아보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