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미식 프로모션으로 건강과 웰빙을 동시에
상태바
호텔가 미식 프로모션으로 건강과 웰빙을 동시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0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락 점심 특선, ‘화개부귀’ 코스 등 다양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인근의 비즈니스 고객 또는 도시락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호텔 내 2층 모모라운지에서 프리미엄 도시락 점심 특선을 진행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맛과 영양을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프리미엄 도시락 점심 특선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인근의 비즈니스 고객 또는 도시락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호텔 내 2층 모모라운지에서 프리미엄 도시락 점심 특선을 진행한다.

최근 간헐적 단식에 대한 이슈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도시락 점심 특선은 바쁜 현대인을 위해서 하루에 한 끼라도 든든히 챙겨먹을 수 있도록 간편하게 도시락 스타일로 제공하며, 과하지 않은 적당한 양으로 건강, 맛, 영양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게 구성했다.

제철 재료 활용한 프로모션 메뉴

부산롯데호텔 43층 중식당 도림에서는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화개부귀’ 특선 코스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 43층 중식당 도림에서는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화개부귀’ 특선 코스를 선보인다.

이번 특선 코스에서는 딤섬 3종(토끼 하가우, 해물 사오마이, 냉이 분과) / 상어지느러미 게살 볶음 / 해물로 채운 죽순 구이 / 상탕 활 바닷가재 / 궁보 한우 안심, 새싹삼 / 딴딴면 / 딸기 탕후루가 제공된다.

이번 ‘화개부귀’ 특선 코스는 부귀가 꽃처럼 활짝 핀다는 뜻으로, 이름처럼 바닷가재, 상어 지느러미, 한우 안심 등 고급 재료를 사용한 알찬 메뉴 구성이 눈에 띈다.

특히 메뉴 중 해물로 채운 죽순 구이는 죽순에 전복과 새우 등을 볶아 속을 채운 요리로, 제철인 죽순의 향과 함께 영양까지 꽉 채운 보양식 같은 요리다. 또한, 디저트로 제공되는 딸기 탕후루는 딸기를 물엿으로 덮은 요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지역아동복지시설 ‘일맥원’에 치킨 나눔 봉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이 지난 19일 광주광역시 동구 소재 아동복지시설 일맥원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이 밖에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이 지난 19일 광주광역시 동구 소재 아동복지시설 일맥원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대표와 총지배인을 비롯한 임직원 9명이 참여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 메뉴인 치킨 50인분을 직접 만들고 아이들과 함께 치킨을 나눠먹는 시간을 가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