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끼리 떠나는 평창&강릉, “로맨틱 강원으로 떠나볼까?”
상태바
커플끼리 떠나는 평창&강릉, “로맨틱 강원으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2.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평창과 강릉으로 떠나는 데이트 코스, 가볼 만한 곳은 어디?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는 여행자라면 최고의 국내여행지로 손꼽히는 강원도로 떠나보자. 사진/ 대관령 양떼목장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바쁜 일상 속 여유를 찾고자 국내여행을 떠나는 여행자가 많아지고 있다. 특히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는 여행자라면 최고의 국내여행지로 손꼽히는 강원도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강원도는 다양한 풍경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지만 특히 아름다운 추억을 함께 간직하고 싶은 사람들과 가볼 만한 여행 코스로 사랑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평창과 강릉 일대에는 평소 느낄 수 없는 이색적인 가볼 만한 곳들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순수함과 귀여움으로 무장한 양들을 만날 수 있는 양떼목장에서는 먹이주기와 다양한 체험을 통해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추억을 선사한다. 사진/ 강원관광

평창에서는 강원도의 고즈넉한 풍경을 한눈에 만날 수 있는 대관령 양떼목장을 만날 수 있다. 순수함과 귀여움으로 무장한 양들을 만날 수 있는 이곳에서는 먹이주기와 다양한 체험을 통해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추억을 선사한다.

특히 양떼목장은 백두대간을 따라 마련되어 있어 청정한 공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자연과 하나 된 듯한 기분을 느끼기에 제격이다. 천천히 둘러볼 수 있는 1.2km 산책로를 강원도의 풍경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어딘가 훌쩍 떠나고 싶어질 때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여행지 강릉은 바다에서 주는 풍경으로 인기가 높은 가볼 만한 곳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여름 바다와 다른 낭만을 느끼고 싶다면 겨울 바다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어딘가 훌쩍 떠나고 싶어질 때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여행지 강릉은 바다에서 주는 풍경으로 인기가 높은 가볼 만한 곳이다.

강릉시 옥계면에 위치한 금진해변은 작지만 조용하고 아늑한 해변으로 유명하다. 동해바다의 시원한 풍경뿐만 아니라 주변으로 금진리와 심곡리를 잇는 해안도로인 헌화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며 빼어난 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강릉의 명소이다.

정동진 인근에는 썬크루즈 테마공원이 있어 풍성한 볼거리를 더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더불어 강릉을 대표하는 정동진 역시 강원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하얀 모래밭, 푸른 바다 그리고 울창한 해송이 펼치는 풍경은 잠시 일상을 내려놓고 힐링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특히 정동진 인근에는 썬크루즈 테마공원이 있어 풍성한 볼거리를 더한다. 해발 60m 해안가 절벽에 만들어진 이곳은 정동진과 일대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테마공원에는 조각 30여 점이 전시된 조각공원과 장승 250여 점으로 조성된 장승공원이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원도에서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겼다면 강릉의 미식으로 데이트 코스를 완성해보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원도에서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겼다면 강릉의 미식으로 데이트 코스를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강원도에는 다양한 먹거리가 많지만 바다에서 생산되는 신선한 해물을 맛보는 것도 추천된다.

특히 강릉 주문진에는 맛집으로 알려진 강릉가볼만한곳이 많은데, 그중에서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이 있다.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선주가 직접 대게와 홍게를 잡아 판매하는 선주직판제 강릉 주문진횟집으로 저렴한 가격에 풍성한 게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매일 새벽 신선도 높은 게를 중간유통과정 없이 판매해 홍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다양한 미디어에도 소개된 강릉맛집이다. 특히 홍게무한리필, 대게를 주문하면 제공되는 서비스 음식도 일품. 모둠회부터 물회, 꽁치, 소라무침 등 풍성한 강릉 한상을 즐길 수 있다.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매일 새벽 신선도 높은 게를 중간유통과정 없이 판매해 홍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다양한 미디어에도 소개된 강릉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한편, 홍게무한리필과 국산 대게뿐만 아니라 킹크랩, 랍스타, 수입대게도 러시아, 노르웨이에서 직수입을 통해 저렴하게 판매되는 강릉횟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