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의 도시, 로스앤젤레스 ‘로맨틱 데이트를 위한 가이드’
상태바
천사의 도시, 로스앤젤레스 ‘로맨틱 데이트를 위한 가이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2.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과 함께 떠나는 로스앤젤레스 3색 데이트 추천 코스
로스앤젤레스에서는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을 따라 드라이브를 즐겨도 좋고, 미술관에서 특별한 전시회를 만나며 미국 여행의 진수를 느껴보기에도 좋다. 사진/ Noel Alva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천사의 도시 로스앤젤레스는 미서부에서 가장 이색적인 여행지로 손꼽힌다. 세계 영화의 메카인 할리우드를 비롯해 수많은 여행 콘텐츠가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로스앤젤레스에서는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을 따라 드라이브를 즐겨도 좋고, 미술관에서 특별한 전시회를 만나며 미국 여행의 진수를 느껴보기에도 좋다. 1년 365일을 매일같이 로맨틱한 하루로 만들어줄 특별한 장소를 찾아 떠나보자.

해변가에서 즐기는 이색 데이트

연중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는 로스앤젤레스에서는 1년 내내 해변가를 방문할 수 있어 최고의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사진은 산타 모니카. 사진/ red.dahlia

아름다운 경관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날 수 있는 로스앤젤레스의 해변은 미국을 찾은 여행자들의 필수 방문 여행지로 손꼽힌다. 특히 연중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는 로스앤젤레스에서는 1년 내내 해변가를 방문할 수 있어 최고의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그중에서도 한국여행자에게도 잘 알려진 산타 모니카는 LA에서 가장 잘 알려진 해변이다. 끝없이 펼쳐진 해안가를 따라 산책을 즐기거나 자전거를 타며 데이트를 즐기기 좋다.

해변과 함께 산타 모니카 피어에 방문해 야경과 놀이기구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관람차에 올라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볼 것을 추천한다.

이색적인 경험을 원하는 커플은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베니스 비치도 좋다. 사진/ 로스앤젤레스 관광청

이색적인 경험을 원하는 커플은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베니스 비치도 좋다. 베니스 비치의 오션 프런트 워크는 각종 기념품 숍과 레스토랑이 즐비하며, 화려한 기술을 자랑하는 스케이트 보더들이 있는 스케이트 플라자, 해변 위의 헬스장인 머슬 비치 베니스 등 다양한 구경거리를 자랑한다.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데이트

로스앤젤레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데이트를 원한다면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데이트를 즐겨보는 것도 추천한다. 사진/ 캘리포니아 관광청

로스앤젤레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데이트를 원한다면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데이트를 즐겨보는 것도 추천한다.

아름다운 음악과 영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라라랜드의 배경이 된 그리피스 천문대는 로스앤젤레스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곳에서 연인과 함께 도시의 전경과 노을을 감상하다 보면,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연인과 가볼 만한 또 하나의 라라랜드 촬영지로는 세계에서 가장 짧은 철도로 알려진 엔젤스 플라이트도 있다.

영화를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할리우드도 빼놓을 수 없다. 사진/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할리우드

이 밖에도 영화를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다양한 어트랙션을 체험할 수 있는 테마파크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그리고 영화 및 드라마 촬영 세트장을 방문할 수 있는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할리우드도 빼놓을 수 없다.

야경과 함께 즐기는 로맨틱 만찬 데이트

로스앤젤레스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식사 또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로 여행자의 오감을 사로잡는다. 사진/ 마마쉘터

로맨틱한 저녁 식사는 연인간의 필수 데이트 코스로 빠질 수 없다. 로스앤젤레스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식사 또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로 여행자의 오감을 사로잡는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에 위치한 OUE 스카이스페이스는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높은 옥외 전망대이다. 특히 도시의 전경을 360도로 감상할 수 있으며, 저녁 시간에 방문하면 평생 잊을 수 없는 로맨틱한 핑크빛 노을을 만날 수 있다.

같은 건물의 71층에 위치한 71어보브는 로스앤젤레스의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다양한 식사와 칵테일 메뉴를 제공한다.

할리우드 사인이 보이는 전망을 감상하며 저녁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마마쉘터 호텔의 루프탑 바를 방문해보자.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곳에서는 아름다운 노을, 할리우드 경관,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거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