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 테마를 더한 해외여행 “어디로 떠나볼까?
상태바
여행에 테마를 더한 해외여행 “어디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2.1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이근철 소장과 페루 컨셉투어 소개·내일투어, 싱가포르로 미식 여행 추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테마 여행은 여행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사진/ 싱가포르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테마 여행은 여행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기존의 여행에서 느낄 수 없는 새로움으로 나만의 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여행사마다 여행 정보를 공유하며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도록 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모두투어, “페루 잉카문명 속으로...”

모두투어네트워크의 테마여행 브랜드 컨셉투어가 오는 4월, 명사와 함께하는 잉카문명의 발상지, 페루를 소개한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의 테마여행 브랜드 컨셉투어가 오는 4월, 명사와 함께하는 잉카문명의 발상지, 페루를 소개한다.

고대문명의 유적, 고산, 오아시스 등 미스터리한 잉카문명의 모든 것을 파헤칠 이번 여행은 KBS굿모닝팝스를 10년간 진행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교양방송 진행자로 입지를 굳혀온 이근철 언어문화연구소 이근철 소장과 함께해 더욱 관심이 높다.

이번 여행에서는 영어에 대한 생각 바꾸기와 세계의 역사와 문화를 한눈에 들여다보기라는 주제로 이근철 소장의 두 차례 강연이 진행돼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한편, 방송, 강의, 저술 등을 통해 영어 및 언어문화전문가로 널리 알려진 이근철 소장은 지난해 ‘교양의 발견’이라는 제목의 서적을 출간하며 세계 여러 나라의 다양한 문화와 에피소드를 소개해 화재가 되기도 했다.

내일투어, 싱가포르로 “미식 여행 떠나볼까?”

내일투어가 4월 개최되는 세계미식가대회에 맞춰 개별여행 상품을 선보여 보다 알차고 경제적인 여행을 돕는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가 4월 개최되는 세계미식가대회에 맞춰 개별여행 상품을 선보여 보다 알차고 경제적인 여행을 돕는다.

내일투어는 오는 3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싱가포르항공 이용 개별여행상품에 최대 10만 원 상당의 금액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목요일, 금요일 출발에도 할인을 통해 주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내일투어와 함께 푸드투어로 싱가포르를 살펴보는 것도 추천된다. 현지 투어는 다민족 국가의 다채로운 식문화와 미식 강국으로 떠오르는 싱가포르의 로컬 맛집을 경험해보기 좋다.

맛집 전문 인솔자가 함께해 싱가포르 대표 음식인 카야토스트, 케롯케, 락사 등은 물론, 생소하지만 자꾸 생각나는 음식 도사, 무르타박 등도 맛볼 수 있다. 사진/ 내일투어

맛집 전문 인솔자가 함께해 싱가포르 대표 음식인 카야토스트, 케롯케, 락사 등은 물론, 생소하지만 자꾸 생각나는 음식 도사, 무르타박 등도 맛볼 수 있으며, 내일투어를 통해 예약 시 할인도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