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육해공 제주 봄꽃여행 출시
상태바
코레일관광개발, 육해공 제주 봄꽃여행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2.2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행을 기차로 시작하는 여유롭고 이색적인 출발
코레일관광개발은 도란도란 가족, 벗들과 봄의 향기에 취할 수 있는 육해공 제주 봄꽃여행을 출시했다. 사진/ 코레일관광개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코레일관광개발은 도란도란 가족, 벗들과 봄의 향기에 취할 수 있는 육해공 제주 봄꽃여행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TX와 크루즈, 그리고 항공까지! 뻔하지 않은 Fun한 제주여행. 그래서 이름이 육(陸), 해(海), 공(空) 제주여행이다.

10인 이상 단체는 ‘럭키박스’의 행운을, 제주에서 봄꽃과 함께 당신만의 ‘인생사진’을 가지고 돌아오는 길은 항공편으로 편하게 귀가할 수 있다.

매주 주중(월~금) 출발하는 이 상품은 무박 2일(17만9000원~)과 1박 3일(19만9000원~)의 두 종류이다. 특히 3월 25일, 26일, 27일, 29일은 봄꽃여행 특별기획 행사이다. 자세한 이용안내는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와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육해공 제주여행 서울역에서 오후 7시 30분 목포행 KTX로 시작한다. 제주여행을 기차로 시작하는 여유롭고 이색적인 출발이다.

목포항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산타루치노 크루즈’에 오후 11시 30분까지 탑승수속을 하면 다음날 오전 6시 제주항에 도착한다. 단체 고객은 크루즈 기념케익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다.

제주도에 도착하면 제공되는 해장국으로 조식을 시작하고 1박 3일, 무박 등 일정에 따라 제주도 코스를 진행한다.

1박 3일 일정은 동양 최대의 동백수목원인 ‘카멜리아힐’과 유채꽃 군락인 산방산, 오설록 녹차밭을 즐긴 후 점심으로는 고등어 조림이 제공된다. 오후에는 올레 7코스인 외돌개의 멋진 경관을 간단한 트레킹으로 즐긴 후 벚꽃사진 촬영지로 이어진다. 호텔 투숙 후 자유석식으로 마무리한다. 3일차는 호텔조식을 제공하며 교래자연휴양림의 생태체험과 사진촬영지로 유명한 보름왓에서 메멜꽃과 라벤더를 즐기고 중식으로 토종돼지불고기를 제공한다. 오후에는 조랑말 승마체험, 온평혼인지마을, 또한 워터서커스(선택관광 1만8000원)의 체험관광이 있다.

무박 2일 일정은 교래자연휴양림의 제주왕벚꽃, ‘이재수의 난’ 촬영지로 유명한 아부오름, 보름왓, 일출랜드 관광과 유채꽃으로 경관이 좋은 섭지코지 등 코스로 진행된다.

제주공항의 출발시각은 오후 8시경으로 김포공항 도착으로 모든 일정이 종료된다.

코레일관광개발에서 만든 이 상품은 2010년 처음 출시되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019년 3월 든든한 크루즈형 여객선으로 대체하고 리뉴얼하여 출시했다. 여행 후기로 탁월한 ‘인생사진’이나 동영상을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유튜브에 올린다면 우수작품은 심사를 통하여 여행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코레일, 횟수차감형 할인카드 ‘KTX N카드’ 혜택 확대

코레일(사장직무대행 정인수)은 오는 27일부터 횟수차감형 모바일 할인카드인 ‘KTX N카드’로 구매할 수 있는 승차권을 입석과 자유석까지 확대한다. 사진/ 코레일

코레일(사장직무대행 정인수)은 오는 27일부터 횟수차감형 모바일 할인카드인 ‘KTX N카드’로 구매할 수 있는 승차권을 입석과 자유석까지 확대한다고 밝혔다.

N카드는 구간과 횟수를 지정해 최대 40%까지 KTX 승차권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모바일 할인카드로 지난해 말 출시 이후 이용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

그동안은 N카드로 열차를 이용하려면 좌석이 남아 있는 경우에만 구매 가능했지만 앞으로는 입석이나 자유석도 N카드로 할인 받고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입석은 기본 할인 가격(좌석운임의 15%)에 더해 15% 추가로 할인되며 자유석 승차권은 기본 할인 가격(좌석운임의 5%)에서 50%까지 추가 할인이 된다.

특히, 자유석은 원래 좌석이 매진된 이후에만 구매할 수 있지만 N카드 이용 고객은 좌석이 매진되지 않은 경우에도 자유석을 구매할 수 있다.

N카드로 입석과 자유석을 구매하려면 27일 이후 ‘코레일톡’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 한다.

한편, 코레일은 3월 1일부터 3일 동안 ‘KTX N카드’를 새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30%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주는 ‘3·3·3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일리지는 5월에 구매 고객 철도회원 번호로 자동 적립된다.

정인수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N카드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서비스 확대와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실제 이용하는 고객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더욱 편하게 열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