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스트레스 날려버리는 속초·고성 이색 여행
상태바
일상의 스트레스 날려버리는 속초·고성 이색 여행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2.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강원도 추천 여행지는 어디?
강원도는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콘텐츠가 가득해 평소 스트레스받았던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겨울 추위도 한풀 꺾이면서 강원도로 여행을 기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강원도는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콘텐츠가 가득해 평소 스트레스받았던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고성군 고성대로에 위치한 설악 트릭 미술관은 예술과 놀이의 경계를 허문 이색적인 미술관이다. 사진/ 강원관광

그중에서도 고성군 고성대로에 위치한 설악 트릭 미술관은 예술과 놀이의 경계를 허문 이색적인 미술관이다.

세계 명화를 패러디한 작품들로 이뤄진 명화관을 비롯해 여러 동물과 공룡으로 꾸며진 동물관, 바닷속을 탐험하는 듯한 해양관 등 다양한 작품을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착시 현상을 이용해 거리, 위치, 각도에 따라 작품이 달리 보이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설악 트릭 미술관은 착시 현상을 이용해 거리, 위치, 각도에 따라 작품이 달리 보이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금강산자연사박물관은 전 세계적으로 희귀한 화석, 광물 및 도양 최대 규모의 운석과 별똥별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사진/ 강원관광

고성군 동해대로를 따라 만날 수 있는 금강산자연사박물관도 강원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전 세계적으로 희귀한 화석, 광물 및 도양 최대 규모의 운석과 별똥별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더불어 금강산자연사박물관에서는 영화 속에서나 볼 수 있을 듯한 공룡과 동물 모형이 있어 직접 만지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 더욱 인기. 보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배움의 기회까지 열린 특별한 강원도 여행지이다.

속초에서도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행 콘텐츠로 가득하다. 그중에서도 속초 배낚시는 짜릿한 손맛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사진/ 강원관광

고성뿐만 아니라 속초에서도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행 콘텐츠로 가득하다. 그중에서도 속초 배낚시는 짜릿한 손맛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낚시에 필요한 여러 물품들을 제공하고 있어 낚시를 처음 배우는 초보자도 손쉽게 낚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낚시한 물고기를 직접 요리하는 시간, 속초의 명물인 오징어 해체하기, 통발낚시, 해안 산책로 걷기 등 배낚시와 관련된 체험을 할 수 있어 속초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강원도에는 다양한 먹거리를 만날 수 있지만 속초에서 판매하는 홍게는 특히 맛이 좋기로 유명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강원도에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렸다면, 속초의 미식을 맛보며 여행의 즐거움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강원도에는 다양한 먹거리를 만날 수 있지만 속초에서 판매하는 홍게는 특히 맛이 좋기로 유명하다.

속초동명항맛집 최대게는 겨울 제철을 맞은 홍게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속초홍게무한리필 전문점으로 강원도를 찾은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곳이다.

최대게는 선주가 직접 홍게와 대게를 잡아 판매하는 선주직판제매장으로 신선도 높은 홍게를 매일 공급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속초맛집으로 통한다.

최대게는 풍성한 게만큼이나 다양한 곁들임찬도 맛볼 수 있다. 모둠회, 모둠해산물은 물론 오징어순대, 감자떡, 초밥 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더불어 속초맛집추천 최대게에서는 국산 홍게와 대게뿐만 아니라 러시아와 노르웨이에서 직수입한 킹크랩, 랍스타도 중간유통없이 판매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속초동명항맛집이다.

한편, 최대게는 풍성한 게만큼이나 대게나 킹크랩을 즐기면 다양한 곁들임찬도 맛볼 수 있다. 모둠회, 모둠해산물은 물론 오징어순대, 감자떡, 초밥 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