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맞이 해외 특급호텔로 떠나는 특별 여행
상태바
봄날맞이 해외 특급호텔로 떠나는 특별 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레저 및 스포츠 액티비티 이용 가능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럭셔리한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와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 두 가지 타입의 총 956개의 객실과 15개의 다양한 레스토랑, 5개의 테마 수영장,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만다라 및 차바나 스파, 그레이엄 마쉬 27홀 골프코스 등 다채로운 레저 및 스포츠 액티비티 이용이 가능한 부대시설까지 갖추어져 있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따스한 봄을 맞아 해외 특급호텔들이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로 떠나는 두근두근 커플여행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럭셔리한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와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 두 가지 타입의 총 956개의 객실과 15개의 다양한 레스토랑, 5개의 테마 수영장,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만다라 및 차바나 스파, 그레이엄 마쉬 27홀 골프코스 등 다채로운 레저 및 스포츠 액티비티 이용이 가능한 부대시설까지 갖추어져 있다.

코타키나발루 공항과 시내로부터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다.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에 위치한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페르디난드’는 말레이시아 태들러 선정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손꼽히는 곳으로 바다와 야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커플 디너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업 시켜줄 것이다. 또한 야자수가 늘어선 수영장과 선셋을 즐길 수 있는 퍼시픽 수트라 호텔의 브리즈 비치 클럽은 SNS용 인싸 커플사진 촬영 장소로 더할 나위가 없다.

제주항공과 함께하는 삿포로 프린스 호텔 프로모션

제주항공과 삿포로 프린스 호텔은 2월 18일부터 2월 24일까지 삿포로 지역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프린스 호텔

제주항공과 삿포로 프린스 호텔은 2월 18일부터 2월 24일까지 삿포로 지역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삿포로 프린스 호텔은 프로모션 기간 중 제주항공 삿포로 탑승권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삿포로 프린스 호텔에 3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온천 무료 이용권을 지급하고 있다.

삿포로 프린스 호텔은 독특한 외관을 자랑하며 삿포로의 아름다운 야경을 동, 서, 남, 북 각 방향 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온천탕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제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어 삿포로에서의 여행을 보다 즐겁게 만들어준다. 또한 투숙객을 위하여 삿포로 프린스 호텔과 JR삿포로역을 연결하는 무료 셔틀 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편의성을 더하고 있다.

제주항공x삿포로 프린스 호텔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여행기간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