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유한킴벌리와 제휴 ‘산뜻 트레블키트’ 증정
상태바
야놀자, 유한킴벌리와 제휴 ‘산뜻 트레블키트’ 증정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2.22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호텔야자 20개 지점 투숙객 대상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와 22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산뜻하게 야놀자’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와 22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산뜻하게 야놀자’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사는 해당 기간 내 야놀자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텔야자 전국 20개 지점 투숙객을 대상으로 ‘산뜻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트래블키트는 산뜻한 여행과 데이트를 위한 화이트 데일리 산뜻 라이너, 폰즈 훼이셜폼 퓨어화이트, 립톤 루이보스 허브티 3종으로 구성됐다.

참여 방법은 야놀자 앱 홈 화면에서 ‘와이셀렉션(Y SELECTION)’ 이벤트 배너 클릭 후, 참여 숙소 확인 및 예약하면 된다. ‘산뜻 트레블키트’는 체크인 시 수령할 수 있으며, 선착순 2천 명(객실 당 1개)에게 지급된다.

참여지점은 서울권은 서초점, 종로점, 성신여대역점, 왕십리역점, 신림 1,2호점, 홍대점, 영등포점, 수유미아점 등 9개 지점, 경기권은 인천주안역점, 동인천역점, 수원시청점, 의정부역점, 안양1번가점 등5개다. 이외에도 전주한옥마을점, 광주충장로점, 청주터미널점, 대구서부정류장점, 청주서문로점, 서면롯데점 등 전국 6개 지점도 참여한다.

겨울철 실내 액티비티 소비자 10명 중 4명, ‘아쿠아리움’ 찾았다

올해 1~2월, 겨울에 가장 많이 판매된 실내 액티비티 시설은 ‘아쿠아리움’이었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에 따르면 올해 1~2월, 겨울에 가장 많이 판매된 실내 액티비티 시설은 ‘아쿠아리움’이었다.

여기어때가 올해 초부터 2월 20일까지 두 달간 집계한 실내 액티비티 판매량 분석에 따르면, 전체 실내시설 중 '아쿠아리움' 판매(건수) 비중은 38.3%에 이른다. 투어·관람, 실내체험, 낚시·보트, 전시·공연, 클래스 등 다른 실내시설 카테고리 대비, 압도적으로 많은 소비자가 '아쿠아리움'을 선택한 것. 또한, 아쿠아리움 인기는 현재 성수기를 누리는 야외 대형시설(스파·온천, 스키·썰매, 테마파크 등) 매출과 비교했을 때도 크게 뒤쳐지지 않는 수치다.

겨울은 추운 날씨와 심한 미세먼지 탓에 대형 실내 액티비티 시설 판매량이 늘어나는 시기다. 특히 아쿠아리움은 주요 관광지와 수도권에 다수 분포해, 자녀 체험교육을 위한 가족 단위 방문객과 이색 데이트를 즐기는 젊은층 사이에 고루 관심이 높다.

여기어때가 마련한 국내 아쿠아리움 시설 중, 여수 아쿠아플라넷, 서울 아쿠아플라넷 63, 서울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판매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여수 아쿠아플라넷은 '바이칼물범'과 '벨루가'가 대표 희귀종이다. 서울 63아쿠아플라넷에서는 '붉은바다거북'과 '작은발톱수달'을 만날 수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훔볼트펭귄, 참물범을 포함한 희귀종이 방문객을 맞는다.

라이카 카메라, JTBC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러’와 협업

라이카 카메라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러’와 협업을 진행했다. 사진/ JTBC ‘트래블러’ 정정호 작가

라이카 카메라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러(부제: 배낭 멘 혼돈의 여행자, 이하 트래블러)’와 협업을 진행했다.

JTBC 트래블러는 배낭을 멘 두 명의 배우 류준열과 이제훈이 진짜 ‘나’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촬영 중 배우 류준열이 풍경을 담아낸 라이카(Leica) 카메라가 주목을 받고 있다.

평소 배우 류준열이 애용하는 카메라이기도 한 라이카 M시스템의 M10(Leica M10)은 라이카를 대표하는 카메라이다.

라이카 M10은 외부 디자인은 긁힘 방지를 위해 Corning® Gorilla® 글래스를 사용했고 특수 고무 실링 처리를 하여 빗방울과 먼지는 물론 급격한 기후 변화에 대응 가능하여 여행 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와 협업을 진행한 트래블러는 지난 21일 목요일 밤 11시 첫 방송하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