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봄 앞두고 고객 유치 경쟁 치열
상태바
호텔가, 봄 앞두고 고객 유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9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너 뷔페 할인 프로모션, 유아 위한 V.I.B 패키지 등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그동안 고생한 학부모와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2월 19일부터 3월 10일까지 디너 뷔페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앞두고 고객 유치에 나서는 호텔업계의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졸업과 입학 시즌, 이비스 스타일 명동에서 할인 혜택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그동안 고생한 학부모와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2월 19일부터 3월 10일까지 디너 뷔페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21층에 위치한 르 스타일 (Le Style) 레스토랑은 탁 트인 통유리 창을 통해 명동 시티 뷰와 남산 뷰를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가 높은 명동의 핫플레이스다. 이곳에서 가족, 친구들과 근사한 디너를 즐겨보자.

3인 이상이 방문해 디너 뷔페 이용시, 졸업 및 입학증을 소지한 고객 1인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10%, 앰배서더 클럽 유료 멤버십 15%, 무료 멤버십 10% 중복 할인까지 가능하니, 간단하게 가입하고 할인혜택까지 넉넉하게 누려보자. 단, 디너 뷔페 이용 시에만 적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 필수다.

플라워 데코레이션 및 웨딩 코스 메뉴 할인

파크 하얏트 부산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 사이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을 계획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19년 서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 사이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을 계획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19년 서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기간동안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200여 명 수용 규모의 볼룸에서 최소 100명 이상 규모의 예식을 진행하는 경우, 1인 10만 원대부터 이용 가능한 웨딩 특선 메뉴를 8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고품격 프라이빗 부티크 웨딩을 통해 차별화된 명품 웨딩을 선보여 온 파크 하얏트 부산의 웨딩 전담팀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는 맞춤형 웨딩 플랜을 세우며, 파크 하얏트 부산의 에티앙 트루터 총주방장은 예비 신랑, 신부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한 웨딩 메뉴를 직접 제안한다.

'유아를 위한 V.I.B 패키지' 한정판매

호텔현대 울산은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와 제휴해 영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VIB(Very Important Baby) 콘셉트의 ‘토들링 패키지’를 40실 한정판매로 선보인다. 사진/ 호텔현대 울산

호텔현대 울산은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와 제휴해 영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VIB(Very Important Baby) 콘셉트의 ‘토들링 패키지’를 40실 한정판매로 선보인다.

패키지는 ▲’솜트리’의 친환경 아기침대가 구비된 스튜디오 스위트룸 1박 ▲독일 프리미엄 유모차 ‘예떼’ 대여 ▲스웨덴 왕실 애착인형 ’테디 꼼빠니에’ 롤리바니 인형 증정 ▲유아용 호텔 가운&슬리퍼와 그린핑거 키즈 어메니티 3종이 담긴 ’포포라’ 선물세트 증정 등 프리미엄 기프트로 구성돼 푸짐한 혜택을 자랑한다. 하루 한 객실 한정으로 40실 판매되며, 가격은 22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자녀와 봄캉스 위한 '리틀 아티스트 패키지' 출시

롤링힐스 호텔은 본격적인 봄철을 앞두고 자녀와 함께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리틀 아티스트’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본격적인 봄철을 앞두고 자녀와 함께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리틀 아티스트’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아이와 부모가 봄의 자연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담겼다. 5세 이상의 아이라면 호텔 내외부에서 진행하는 ‘키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키즈 프로그램으로는 물속 생물을 관찰하고 밀가루 반죽으로 만들어보는 ‘자연 생태체험’과 호텔 정원에 설치된 밧줄 그네, 해먹, 버마다리 등을 체험하는 ‘밧줄 놀이’,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그룹 예약을 위한 ‘인스턴트 세이빙’ 진행

팔레스 리조트는 멕시코 혹은 자메이카에서의 휴양을 선택한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하는 그룹 여행을 위한 ‘인스턴트 세이빙’을 진행한다. 사진/ 팔레스 리조트

팔레스 리조트는 멕시코 혹은 자메이카에서의 휴양을 선택한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하는 그룹 여행을 위한 ‘인스턴트 세이빙’을 진행한다.

팔레스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의 라이브챗을 통해 예약 시 독점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인스턴트 세이빙은 10 객실 그룹 예약시 1개의 객실 카테고리 무료 업그레이드와 함께 1개의 무료 객실을 제공한다. 9개월 사전 예약 시에만 적용되는 특별 프로모션 또한 진행중이며 8객실 예약시 1객실 카테고리 업그레이드와 무료 객실 1개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