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지난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500여 명의 전 직원이 목표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짐하고 부서 간 소통과 이해를 통한 목표달성을 다짐하는 ‘2019 전 직원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4차수에 걸쳐 진행했다.
매년 진행하는 이 행사는 연초에 전 직원이 함께 트레킹 코스를 걷고 팀워크를 다지는 활동을 진행하며 1년의 목표달성에 대한 의지를 공고히 하는 시간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위 아 더 베스트 커뮤니케이터스(We are the Best Communicators, 우리는 최고의 소통가입니다)’라는 부제와 함께 세대 간, 부서 간 소통의 중요성과 그 방법에 관해 확인하는 활동이 진행됐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지역 멤버 전용 혜택 발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멤버 전용 혜택을 발표했다.
여행이 세계를 풍요롭게한다는 믿음에서 시작된 메리어트 본보이는 130 개 국가 및 지역에서 특별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멤버들이 여행을 계속하고 열정을 추구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영감을 준다.
멤버들은 이제 식사 및 스파 이용 시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숙박을 하지 않아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여행시 포인트를 사용할 수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모멘츠 플랫폼에는 서울, 도쿄, 마닐라, 카오슝, 마카오, 싱가포르 및 방콕에서 개최되는 마룬 파이브(Maroon 5) 콘서트에서 VIP 경험을 누릴 수 있으며, 4 월 개최 예정인 홍콩 세븐스(Hong Kong Sevens) 럭비대회에서 VIP 입장권을 사용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