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2019 전 직원 목표달성 결의대회 개최
상태바
부산롯데호텔, 2019 전 직원 목표달성 결의대회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9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을 주제로 다양한 활동 진행
부산롯데호텔은 지난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2019 전 직원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지난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500여 명의 전 직원이 목표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짐하고 부서 간 소통과 이해를 통한 목표달성을 다짐하는 ‘2019 전 직원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4차수에 걸쳐 진행했다.

매년 진행하는 이 행사는 연초에 전 직원이 함께 트레킹 코스를 걷고 팀워크를 다지는 활동을 진행하며 1년의 목표달성에 대한 의지를 공고히 하는 시간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위 아 더 베스트 커뮤니케이터스(We are the Best Communicators, 우리는 최고의 소통가입니다)’라는 부제와 함께 세대 간, 부서 간 소통의 중요성과 그 방법에 관해 확인하는 활동이 진행됐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지역 멤버 전용 혜택 발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멤버 전용 혜택을 발표했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멤버 전용 혜택을 발표했다.

여행이 세계를 풍요롭게한다는 믿음에서 시작된 메리어트 본보이는 130 개 국가 및 지역에서 특별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멤버들이 여행을 계속하고 열정을 추구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영감을 준다.

멤버들은 이제 식사 및 스파 이용 시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숙박을 하지 않아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여행시 포인트를 사용할 수있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모멘츠 플랫폼에는 서울, 도쿄, 마닐라, 카오슝, 마카오, 싱가포르 및 방콕에서 개최되는 마룬 파이브(Maroon 5) 콘서트에서 VIP 경험을 누릴 수 있으며, 4 월 개최 예정인 홍콩 세븐스(Hong Kong Sevens) 럭비대회에서 VIP 입장권을 사용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